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경리 고등학교 공고 출신이라고?

 팔방미인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센터이자 음악의신 박경리경리로 잘알려진 나인뮤지스 경리. 그녀는 매력적인 눈매의 고양이상 그리고 170cm 달하는 키에서 나오는 매력으로 남성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인기 예능 짠내투어의 멤버로 활약을 하고있다. 그런 경리 고등학교가 공고라는 소문이 있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처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경리 고등학교 공고 출신?



 경리는 두꺼운 입술에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여러가지 오해가 있어왔다. 대표적으로 네티즌이 경리가 담배피는 모습을 봤다는 루머를 만들어 것이 있다. 이런 악성(?) 루머에 경리는 담배를 하지 않는 순한 사람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경리 고등학교는 대명여자고등학교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경리 고등학교가 공고라는 소문이 돌고 있어서 확인을 해보기로 했다. 경리 고등학교는 대명여자고등학교로 부산에 위치한 고등학교이다. 지금 경리 고등학교로 잘 못 알려진 곳은 산본공업고등학고(산본공고)인데 경리 고등학교라고 알려져 있는지 이유를 없다


(▲경리 출근길 모습)


 어찌됬건 경리 고등학교는 대명여고인 것이 팩트이다. 대명여고 출신 연예인으로는 최근 주가 상승죽인 개그우먼 김숙, 신인 걸그룹 구구단의 해빈, 배우 황보라(졸업은 다른 곳에서 했다고함) 등이 있다. 여성가족부 장관 김희정님도 대명여고 출신이라고 한다. 곳에서 이렇게 많은 유명인들이 배출되다니 나름 터가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저 공고 출신 아니에요! 대명여고 출신 경리!)


 경리는 대명여고를 졸업하고 따로 대학교를 진학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므로 경리 학력은 고졸인 상황이다. 2012 데뷔이래 예능과 무대를 종횡무진 하느라 대학진학을 미루게 것으로 보인다. 2018년에도 꾸준히 활동할 것으로 보여서 당분간 경리 학력은 고졸에서 멈춰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한편, 경리가 출연중인 짠내 투어는 토요일 오후 10 30분에 TVN 통해서 방송되고 있다. 최근 트랜드인가성비 여행에 접목시킨 신개념 프로그램이라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좋은 여행정보와 경리의 상큼한 모습까지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니 놓치지 말고 보시길 바란다.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