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박나래 대학 졸업 못한 이유는?

 최근 예능에서 가장 좋기로 소문난 사람으로 꼽히는 개그우먼 박나래. 국내 분장개그 1인자로서 등장만으로도 웃음을 전할 있는 대한민국에 안되는 개그맨(개그우먼) 명이기도 하다. 집안에 설치한 나래바에서 지인들을 모아 파티를 하는 것으로도 사람들에게 알려져있다. 최근에는 박나래 대학과 학력에 대한 관심도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처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박나래 대학 졸업 못한 이유는?



 오래전 부터 개그맨들은 똑똑하고 학력이 좋기로 유명하다. 아무래도 사람을 웃기는 직업이다 보니 머리가 좋은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박나래 대학과 박나래 학력에 대해서는 궁금해서 검색엔진 프로필을 찾아봤지만 나오지 않았다. 



 박나래는 목포 출신으로 목포상동초등학교, 항도여자중학교를 졸업했다. 방송에서 어머니와 사투리를 구수하게 사용하며 대화하는 장면으로 미루어 보았을 목포 토박이 인것으로 판단된다. 


(▲목포출신 개그우먼 박나래)

(▲박나래 명문 예고 출신?)


 박나래 고등학교는 안양예술 고등학교(연극영화과) 졸업했다. 안양예술고등학교 경기도 안양에 있는 명문예고이다. 아무래도 꿈을 위해 목포를 떠나 유학을 것으로 보인다. 안양예고는 학년이 아니라 학과로 나누어진 학교인데 중에서도 박나래 학과인 연극영화과는 엄청난 수의 연예인을 배출한 이름있는 학과이다.


(▲박나래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박나래 대학으로 알려진 상명대학교)


 박나래는 안양예고를 졸업하고 상명대학교 연극학과 진학한다. 박나래 대학인 상명대학교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대학교이다. 박나래는 고등학교 학과처럼 대학교도 연극학과를 진학하여 방송인으로서의 꿈을 키운 것으로 보인다. 기록에 따르면 박나래 대학 졸업은 하지 않고 중퇴했다고 알려졌다.


(▲박나래 분장개그)

(▲출처 : 마리텔, 박나래 2018년에도 흥하길)


 고등학교 진실게임을 통해서 TV 데뷔하고 이후 개그사냥과 개그콘서트 활동으로 학업을 계속 없는 상황이었을 것으로 판단된다. 보통 대학 중퇴를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 박나래의 결단력이 느껴지는 부분이다. 아무래도 그런 결단력이 지금의 박나래를 있게 만든 것일지도 모르겠다.



 한편, 박나래는 2017 백상예쑬대상 TV부문 여자 예능상 그리고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2017 최고의 해를 보냈다. 물오른 그녀의 예능감이 2018년에도 이어질지 기대된다.


내용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