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신화 이민우 결혼상대는 누구?

 대한민국 1세대 아이돌 신화의 메인댄서 신화 이민우. 그는 데뷔 전부터 이름있던 춤꾼 이었다. 댄스경연대회에서 SM엔터테인먼트의 눈에 들어와서 캐스팅이 것은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사실이다. 1998 신화로 데뷔한 이래 아직까지도 그룹활동을 이어가는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 한명이기도 하다. 신화 에릭 결혼 이후 멤버들의 결혼 소식들도 조명받기 시작하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처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신화 이민우 결혼상대는 누구?




 신화 이민우는 신화라는 그룹 멤버들 중에서도 마당발 멤버로 유명하다. 요즘 좋은 마당발 김희철의 90년대 버전이라고 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 그런 스윗하고 남자다운 신화 이민우 결혼설이 최근 모락모락 피어나고 있다.



 팩트부터 말씀드리자면 신화 이민우 결혼은 아직 어떠한 것도 사실로 알려진 바가 없다. 신화 이민우 결혼설이 도는 이유는 아무래도 신화 에릭 결혼 이후 주목받았기 때문일 것이다. 얼마  이민우 고소현 열애설 이후 주목을 받은 것도 몫했다.


(▲신화 이민우)

(▲샵 서지영)

(▲배우 신애)


 신화 이민우는 과거 샵의 서지영, 배우 신애와 교제한 사실이 있다. 과거 사람과의 열애설은 뜬소문이라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2007 이민우가 직접 방송을 통해서 교제사실을 인정했었다. 이후 2008년에는 방송인 에이미와 교제를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민우 나의 사랑은 어디에?)

(▲모델 고소현)


 2015년에는 이민우 고소현 사람 사이에 열애설이 났다. 하지만 열애 인정 5개월 이민우 고소현 결별 소식이 들려와서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했다. 이민우가 그동안 만났던 여자친구들을 떠올려 보았을 이민우 이상형은 고양이상 것으로 보인다. 서지영,신애,에이미 그리고 고소현 모두 고양이상 미인에 속하기 때문이다.



 한편, 이민우 나이가 2018 올해 40살이 됐. 신화 이민우 결혼설이 설로만 것이 아니라 좋은 베필을 만나서 결혼에 골인해야할 나이가 것이다. 평소 자기관리도 잘하고 매너도 좋다고 소문이 그가 2018년에는 좋은 인연을 만날 있기를 빌어본다.


신화 이민우를 응원한다면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