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켄달 제너 다이어트 500칼로리 먹는다고?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셀럽 한명인 패션 모델 켄달 제너. 절친인 지지 하디드와 더불어서 뭐만 입었다하면 화제가 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부자매인 킴카다시안 덕분(?)인지 켄달 제너의 인지도도 나날이 상승하고 있는 이기도 하다. 여튼 그런 켄달 제너가 최근 500kcal 다이어트를 한다는 소문이 무성한데...



켄달 제너 500칼로리 다이어트?


(켄달제너 레깅스 핏, by 파파라치)


 켄달 제너는 패션 모델이라 그런지 정말 전세계에서도 꼽는 명품 바디 쉐잎 가지고 있다. 켄달 제너 파파라치 속에서도 그녀는 모델 포스를 뿜뿜하는게 역시 모델은 모델이다 싶다. 특히 다리가 엄청나게 얇아가지고 무슨 바지를 입어도 착착 붙는다 느낌을 준다.


(▲켄달 제너 다이어트 자극 짤들)


 켄달 제너 다이어트 자극 짤로 한국에서는 많이 유명하다. 그만큼 켄달 제너는 따로 관리가 필요없을 정도로 바디쉐잎이 어마무시하다. 최근 해외 언론에서는 켄달 제너 500칼로리 다이어트에 대해서 기사가 나면서 국내에서도 500칼로리 다이어트 주목을 받게됐다.



 500칼로리 다이어트는 달걀로 치면 5 분량 밖에 되지 않는 적은 다이어트 방법이다. 국내에서 다이어트 방법이 유행하면서 어떤 네티즌은 5일만에 2kg 감량 했다는 어마무시한 후기가 올라오기도 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500칼로리만 먹는 정말정말 건강에 해로운 방법이라고 밝혔다.


(▲켄달 제너 식단으로 알려진 견과류 & 스무디)


 이에 따라 켄달 제너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진 500칼로리 다이어트는 문제가 있다는 의견들이 대두 되기도 했다. 사실 팩트는 방법은 켄달 제너 다이어트 방법이 아니다. 심지어 켄달 제너는 이러한 식단과 식이에 관련된 어떠한 사실관계가 없다는 이다.



 외국에서는 켄달 제너가 스무디에 견과류 한줌만 먹으면서 살고 있다는 정보까지 나돌았었다. 켄달 제너는 공식적으로 이런 다이어트 방법은 한적이 없다라고 못박았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아직까지도 500칼로리 다이어트가 켄달제너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알려져 있는 경우도 있다. 켄달 제너 스스로도 위험한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했으니 명심하시길 바란다. (다른 건강한 방법도 많다!!!)


(▲그래도 자극은 받고 가자!)

(▲다들 지방을 불태워 보자구요!)


 한편, 500칼로리 다이어트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것으로 밝혀진 켄달 제너는 2017 최고 수입 패션 모델이라는 영광스런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 앞으로도 셀럽 모델로 거듭나는 그녀가 되기를 응원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