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지드래곤 we11done 사실은 OO의 브랜드?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패션 셀러브리티 빅뱅 지드래곤. 데뷔 초부터 지드래곤 패션 단어는 붙어다닐 정도로 그는 패션에 일가견이 있었다. 그런 지드래곤 패션에 자주 등장하는 브랜드가 있었으니 바로 we11done(웰던) 바로 그것이다. 지드래곤 브랜드로 알려진 well done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


지드래곤 브랜드 we11done 비밀은?


(▲군입대 전 지드래곤 패션)


 지드래곤하면 떠오르는 패션 브랜드는 명품 브랜드 샤넬 그리고 개인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샤넬이나 피마원 말고도 그는 브랜드를 딱히 따지지 않고 골고루(아니 그냥 ) 입는 편이다. 하지만 군입대 직전 지드래곤이 가장 많이 입은 브랜드는 따로있다.



(▲we11done 플리스 셔츠)


 바로 지드래곤 브랜드로 알려진 we11done 바로 그것이다. 사실 웰던이라는 브랜드 지드래곤이 입기전까지는 그다지 유명한 브랜드가 아니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외국 브랜드로 착각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we11done 한국 브랜드라는 사실!



(지드래곤 we11done 모자 가격은 110불)


 패션 브랜드 We11done 한국의 편집샵 레어마켓 에서 2015 11 런칭한 도메스틱(?) 브랜드 이다. we11done 잘익은, 잘만들어진 아이템들을 의미한다고 한다. 해당 브랜드의 가장 유명한 아이템은 we11done 모자 그리고 we11done 셔츠 두가지가 있다. 제품모두 지드래곤이 직접 입으면서 유명세를 탔다.



 사실 we11done 이라는 브랜드에는 한가지 비밀이 있다. 어찌보면 듣보(?)브랜드인데 지드래곤이 너무너무 자주 입는 이유 또한 비밀과 관련이 있다. 바로 we11done 창립자가 지드래곤 누나라는 사실이다. We11done 사실 지드래곤 누나 브랜드라는 !


 지드래곤이 입은 옷으로 유명해 진것은 사실이나 we11done 모자나 셔츠 등은 자체만으로도 상당히 괜찮은 아이템들이다. 가격대는 다소 높은 편이긴 하나 그래도 품질을 생각했을 적당한 가격선에 책정이 편이다.


(▲지드래곤 누나 브랜드를 잔득 두른 모습)

(▲지드래곤 안녕 무탈히 꽃 필때 다시만나자)


 한편,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씨는 2017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패션인 500인에 선정됐다. 권다미씨가 공동 대표로 있는 레어마켓은 청담사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다고 한다. 개성있는 패션아이템들이 많다고 하니 한번 찾아가 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