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김세정 목털 공개하고 싶지 않던 비밀?

(▲위 사진은 글 내용과 상관없이 제작된 사진입니다)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그리고 젤리피쉬 구구단의 멤버이기도 구구단 김세정. 그녀는 프로듀스 시절 부터 뛰어난 실력 빼어난 외모 게다가 인성까지 갖춘 연습생으로 갓세정 이라 불리기도 했죠. 그런 그녀가 신체비밀을 방송을 통해서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있다고 하는데요...


김세정 목털 무슨일이야?




 구구단 김세정 하면 털털한 매력이 가장 먼저 떠올라요. 프로듀스 시절에는 그다지 티가 안났지만 연예게 활동을 하면서 뭔가 아재매력 뿜뿜 털털한 매력의 진수를 보여줬죠. 가끔은 뭔가 과해서 아재세정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지만. 그래도 그녀의 털털한 매력만큼은 입덕 포인트 하나인 사실이니까요.


(▲털털한 매력의 소유자!)


 김세정의 털털함은 알고 있었지만 김세정 (?) 생소한 얘기였어요. 게다가 김세정 목털이라니 다소 충격적인 소식이 아닐수 없네요. 아이오아이 김세정은 아이오아이 여의도 게릴라 콘서트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라는 코너에서 신체 비밀은 무엇인가?’ 라는 질문 받았어요.



 김세정은 목털 때문에 목이 드러나는 옷을 못입는다는 충격적인 답변 내놓았어요.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같이 숙소생활을 했음에도 김세정 목털 이야기를 들어본적이 없었다고 해요. 그래서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둥그렇게 둘러서 김세정 목털을 구경하는 장관이 연출됬어요. 특히 아이오아이 전소미는 김세정 목털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해요. (깜놀하는 표정 진짜 현실친구 인듯)


(▲웃기고 신기하고 그녀의 대박 신체비밀!)


 아이오아이가 프로젝트 그룹이긴 하지만 김세정 목털 구경하는 모습을 보면 영락없는 소녀들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합숙생활도 같이하고 힘든 연습생 시간을 지내면서 서로 비슷한 생각을 공유하면서 친해진 같아요. 


 김세정도 멤버들과 편한 사이이다 보니까 신체 비밀도 털털하게 공개한것 같아요. 보통 이런 신체 비밀을 공개하는 쉽지않은 일인데 김세정은 털털함이 꾸며낸게 아니라 진짜(!) 인것 같아요. 그래서 일까요 김세정은 안티팬이 없는 걸로도 아주 유명하죠. 자신의 비밀도 시원시원하게 털어놓는 그녀의 매력 어찌 안빠질 수가 있을까요?


(▲꽃길만 걷자 우리 세정이!!!)


 한편, 목털이 있어도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 구구단 김세정은 최근 드라마면 드라마 예능이면 예능 나오는 곳마다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요. 2018년에는 가수로서도 그리고 연기자로서 김세정의 성장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