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제이홉 누나 쇼핑몰 사장님이라고?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케이팝 열풍의 중심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 가장 춤을 추는 멤버 바로 방탄소년단 제이홉. 그는 적극적이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많은 팬들을 거느린 멤버기도 하죠. 방탄소년단의 인기 때문일까요 최근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에 대한 관심도 커져가고 있다는데요...



제이홉 누나 쇼핑몰 사장님이라고?


(▲미모의 제이홉 누나 정지우님)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가 있다는 사실은 방탄 팬들이라면 많이들 알고계시는 사실입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을 닮아서 미모 또한 엄청나다 전해지는데요.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누나가 같이 찍은 사진이 인터넷 상을 떠돌면서 제이홉 누나도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제이홉 누나 정지우님 인스타그램)


 실제로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880K 그러니까 거의 90만명에 가까운 팔로워수 자랑한다고 해요. 왠만한 연예인 뺨치는 팔로워수를 가지고 있다고 있죠. 제이홉 누나는 제이홉보다 4 많은 1990 이라고 합니다. 올해 한국나이로 29살인 것인데 대학교 1학년으로 보일정도로 동안입니다. 역시 DNA 정말 타고나는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소통도 잘하는 사장님 이라고 합니다)


 매력적인 외모의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의 직업은 바로 쇼핑몰 사장님이라고 합니다. 제이홉 누나 쇼핑몰의 피팅모델도 본인이 직접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상이랑 제품문의를 제이홉 누나 인스타그램 피드를 통해서도 하고 있다고합니다. 물어보면 번개같이 답변을 달아주는 걸로도 아주 유명해요. 부지런한 것도 방탄소년단 제이홉을 닮았네요!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 쇼핑몰은 네이버 검색창에미지우 검색하면 찾을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 쇼핑몰은 전반적으로 여성여성한 느낌의 옷을 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제이홉 누나 쇼핑몰이라고 해서 뭔가 인기에 힘입어 가격이 비싸거나 그럴줄 알았는데 그런것은 전혀 없는 걸로 보이네요. 다른 쇼핑몰 대비 가격도 저렴한 이라 많은 분들이 이용중이라고 하네요.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인기 덕분인지 해외구매도 엄청나다는 소문이...


(▲제이홉 누나 쇼핑몰 미지우)

 제이홉 누나 쇼핑몰 미지우에서는 도시적인 느낌의 원피스부터 스트릿감성의 루즈핏 맨투맨까지 다양한 의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청바지류가 가격대비 정말 이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아마 다른분들도 비슷한 생각을 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쇼핑몰 사장님 누나를 두고 있는 제이홉이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2018년에도 엄청난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얼마전 방탄소년단 DNA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3억뷰를 넘기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죠. 2018년에도 그들의 멈추지 않는 전진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