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미란다커 힐링노니 관리 미모 비결은 OO주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자 전세계적인 패션 셀럽 슈퍼모델 미란다 . 그녀는 환상적인 바디쉐잎과 귀염귀염한 외모 덕분인지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외국 모델이기도 하지요. 그런 미란다 미모 비결은 오래전 부터 먹었던 어떤 식품 때문이라고 전해지는데요...


미란다커 힐링노니 관리는 무엇?



 미란다커 나이는 1983 4 20 생으로 2018 현재 한국나이로 36 인데요. 30 중반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동안에 완벽한 바디라인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미란다커는 32-24-34 명품 바디쉐잎을 가지고 있는 걸로도 알려져 있죠.


 보통 외국인들은 한국인 보다 빨리 늙는(?) 편이라고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미란다커 얼굴은 한국인 나이 36 보다도 한참은 젊어보이는 것은 저만의 생각은 아닐겁니다. 미란다커 동안 비결은 다름아닌 미란다커 힐링노니 관리법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미란다커는 최근 해외 뷰티 매체를 통해서 자신의 건강과 피부미용 비법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미란다커 피부 미용 비법은 다름아닌노니주스 라고 합니다. 노니주스는 생소한 주스인데요. 슈퍼푸드 노니로 만든 주스라고 합니다.


(▲국내 방송에도 여려번 소개된 미란다 커 노니주스 다이어트법)

(▲실제로 노니주스를 마시는 그녀의 모습)


 미란다커는 13 때부터 조부모님의 영향으로 노니주스 마셨다고 합니다. 지금 미란다커 나이는 36살이니까 20 넘게 노니주스를 마신 거겠죠. 해외에서는 미란다커 힐링노니 관리라고 알려지면서 많은 젊은 여성들이 피부미용과 다이어트를 위해서 노니주스를 즐겨마시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우리나라에서도 노니주스 다이어트가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했구요.


(잊지마요 미란다커 노니주스)


 노니는 열대식품으로 천연 알칼로이드 성분 프로제로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병든세포들을 건강한 세포로 바꿔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노니주스 효과 덕분인지 미란다커의 피부는 36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물광피부를 자랑하죠. 게다가 노니는 비만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외국에서는 노니주스를 마시고 20kg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례들도 많이 있다 해요.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여성들이라면 눈여겨 봐야할 식품이겠죠?



 , 미란다커 힐링노니 관리법은 한국여성의 적으로 알려진 나잇살과 당뇨병에도 효과가 있다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 몸을 망치는 활성산소를 줄이는 효과를 가진 폴리페놀 성분이 노니에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다이어트 그리고 항산화 작용까지 고루갖춘 노니주스 다이어트 괜히 미란다커가 20 넘게 마신게 아니였군요!



 한편, 노니주스 다이어트로 체중조절을 하고 있다고 알려진 미란다커는 최근 스냅챗 대표 에반스피겔과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바디쉐잎 만큼 완벽한 행복이 그녀의 앞날에 가득하기를 빌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