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고마츠나나 앞머리 없는 모습은 어떨까?


 신비하면서도 청초한 매력의 일본 배우 고마츠 나나. 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어떤 옷을 입어도 모찌처럼 달라 붙어서 일본 내에서는 패션 셀럽이기도 하죠. 고마츠 나나가 활발히 활동을 시작한 2014 이래로 그녀가 꾸준히 지켜오는 것이 있는데 바로 고마츠나나 앞머리 입니다. 그래서인지 고마츠나나 앞머리 없는 모습은 어떨지 궁금해지는데요...


고마츠나나 앞머리 없는 모습은?


(데뷔초 고마츠 나나의 모습)


 본인을 제일 아는건 본인 자신이다 라는 들어보신 있으신가요? 아마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일본 배우 고마츠나나 또한 본인을 제일 알고 있는걸까요. 항상 자신과 제일 잘어울리는 스타일을 표현해 내는 것으로 아주아주 유명합니다.



 고마츠 나나 스타일에서 가장 독특한 것을 찾으라면 데뷔 이후 꾸준히 지켜온 바로 고마츠 나나 헤어스타일 고마츠나나 앞머리 스타일 입니다. 워낙 고마츠나나 머리숱이 많기도 한데다가 아주아주 촘촘히 빼곡히 이마를 덮고있는 고마츠나나 앞머리는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기이도 합니다.


(고마츠나나 헤어스타일은 꾸준히 앞머리가 있었다)


 고마츠 나나 데뷔 시절 패션모델을 때부터 지금 까지 꾸준히 앞머리 스타일을 유지중입니다. 그러다 보니 고마츠 나나가 앞머리 없는 모습은 어떨까 궁금해졌습니다. 왠지 앞머리 깐머리 하면 이마가 생겼다거나 그런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매니악 히어로 고마츠나나 깐머리 스타일)

(잡지 화보에서 가끔 깐머리를 보여주기도 한다)


 그러던 얼마전 고마츠 나나가 출연한 영화 <매니악 히어로> 보게 되었는데 영화 속에서 고마츠나나 깐머리 스타일을 확인하게 됐습니다. 고마츠 나나 앞머리 없는 모습은 뭔가 좀더 소녀소녀한 느낌을 주는 합니다. 왠지 어디서 본듯한 이쁜 일본 여고생 느낌이랄까요. 앞머리 있을 좀더 성숙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가끔 아주 가끔씩 고마츠 나나 앞머리 스타일 대신 깐머리로 잡지 화보촬영을 하거나 인터뷰 하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정말 아주 가끔이라 사진은 그렇게 많지 않은듯 해요. 고마츠나나 스스로는 이제 성인 연기자이다보니 소녀소녀한 느낌 보다는 성숙한 느낌을 추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머리 빽빽한 스타일이 정말 어울리는 것도 사실이지만요. 그래도 개인적으론 깐머리 고마츠나나도 너무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어쩜이리 헤어스타일이 모찌 같이 잘 어울리는지!)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고마츠 나나 화이팅~)


 한편, 뺵빽한 앞머리가 차밍포인트인 배우 고마츠 나나가 출연하는 영화 <사랑은 비가 뒤처럼> 지난 3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 속에서도 매력적인 고마츠나나 앞머리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