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브랜드는 어디?


 JTBC 간판 아나운서 미모 3대장 한명인 JTBC 강지영 아나운서. 그녀는 2011 MBC 아나운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신입사원에서 선전을 보여줬고 그덕에 JTBC 특채 아나운서 1기로 합격했었습니다. JTBC 개국공신 한명인 셈이지요. 그런 강지영 아나운서는 안경 미녀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고 하다는데요...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브랜드는?


(▲안경 안쓴 강지영 아나운서의 모습)

(▲그리고 그녀의 환상적인 프로필)


 JTBC 강지영 아나운서는 돋보이는 외모로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화제 되었죠. 그녀는 미국 인디애나 주립대 비즈니스 스쿨에서 재정학을 전공하고 미국공인회계사(AICPA)자격증까지 취득한 인재 중의 인재이기도 합니다.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완벽한 스펙의 아나운서라고 있겠네요.


 그런 강지영 아나운서는 과거 미친듯한 안경 미모를 뽐내면서 화제 되기도 했습니다. 바로 JTBC 정치부 회의 방송에서 안경을 쓰고 나왔었는데요. 아무래도 정치 프로그램 이다보니 신뢰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위해서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을 착용하고 나온 걸로 보입니다.



 안경을 쓰고 나온 모습이 안경 벗었을 때보다 오히려 이쁜 듯한 느낌 많은 분들이 받았는지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브랜드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 표현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지식인 조차도 정확한 브랜드 명을 찾아내지는 못했습니다. 네티즌들은 강지영 안경 브랜드는 강지영이라는 우스갯소리 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여성들 또한 강지영 아나운서와 같은 안경 모델을 구하고 싶어했는데요. 필자 또한 안경에 관심이 많아서 하나씩 모아오던 터라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모델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비슷한 모델을 찾게 됐습니다.



 바로 올리버 피플스 라는 회사의 오말리라는 제품입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브랜드로 추정되는 올리버 피플스는 1986 부터 고급 안경테를 제작해온 하우스 브랜드입니다. 올리버 피플스는 패션 전반적인 아이템을 생산하는 토탈패션 브랜드 제품이 아닌 안경만을 제작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썼을때 착용감이 아주 좋다고 하네요.


(▲올리버 피플스 오말리 OV5183A)


 강지영 아나운서가 착용한 모델명은 OV5183A 모델로 추정되는데요. 안경 다리로 넘어가는 부분의 메탈 디테일이 상하로 붙어있는 것이 아주 흡사한 모습을 띠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고급 안경테 이다보니 조금 비싼 편인데요. 30만원 중반대에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혹자는 TR 소재(저렴한 플라스틱) 만들어진 모델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필자의 생각은 조금 다릅니다. 왜냐하면 조명에 반사되는 안경테의 빛을 보았을 TR 소재보다는 셀룰로이드 소재일 가능성 높기 때문입니다. , 안경 코받침 부분이 각져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이또한 저렴한 모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디테일이기 때문입니다.


(▲빛깔을 보았을 때 셀룰로이드 소재로 보임)


 한편, 강지영 아나운서가 안경을 쓰고 나와서 유명해진 프로그램인 JTBC 정치부 회의는 월요일 부터 금요일 까지 오후 5 10분에 전파를 타고있습니다. 이따금씩 강지영 아나운서가 안경을 쓰고 나온다고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본방을 사수해보는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