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제이플라 헤드셋 알만한 사람은 다아는 제품?


 한국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가장 나가는 스타 한명인 유튜버 제이플라(j fla). 그녀 이전에 가수라는 직업은 오프라인에서만 활동하는 것으로 국한되는 경우가 많았었죠. 하지만 제이플라는 유튜브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서 음원을 발표하는 전례없는 행보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인기 덕분일까요 제이플라 헤드셋 또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제이플라 헤드셋 알만한 사람은 다아는 제품?



 제이플라(j fla) 유튜브는 구독자가 무려 600만명이 넘는 엄청난 초대형 채널이죠. 말은그녀가 올린 영상 하나하나가 영향력을 가진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제이플라 유튜브 영상의 가장 주된 특징은 아름다운 제이플라 옆모습도 있겠지만.


 두드러진 특징 하나는 바로 제이플라 헤드셋이 모두 같은 제품이라는 것이죠. 검은색 헤드셋을 제이플라의 모습 다들 생각하고 계셨나요? 제이플라 수입이 이제는 꽤나 텐데 최근에 올라오는 영상에서도 제이플라 헤드셋은 옛날의 그것과 달라진게 없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제이플라 헤드셋은 어디 제품인지 궁금해집니다.



 제이플라 헤드셋 브랜드는 일본의 전자제품 브랜드 SONY 입니다. 소니 헤드셋은 아이유가 선전하는 제품들이 유명한데요. 제이플라 헤드셋은 소니 아이유 헤드셋과는 완전히 다른 모델입니다. 아이유 헤드셋이 음감용이라면 제이플라 헤드셋은 스튜디오 녹음용 모니터링 헤드셋이라는 것이죠.


 


 제이플라 헤드셋 제품명은 소니 MDR-7506(MDR 7506) 입니다. 음악을 녹음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목소리와 MR 정확한 소리로 들려야 제대로 녹음을 있다고 합니다. 그런 점에서 MDR-7506 꾸며지지 않은 것의 소리를 가장 표현하는 모니터링 헤드셋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제이플라 또한 자신의 녹음환경을 위해서 평가가 좋은 모니터링 헤드셋 MDR-7506 사용하는 아닐까 싶네요. 이쯤되면 헤드셋의 가격도 궁금해지는데요.



 제이플라 헤드셋의 가격은 12만원에 제품 구입할 있습니다. 모니터링 헤드셋 치고는 가격대가 아주 저럼합니다. 그리고 제품이 유명한 이유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 이기도 하고요. 실제로 많은 음악가들이 모니터링 헤드셋으로 소니 MDR 7506 이용 이기도 합니다. 이쯤되면 제이플라 헤드셋을 이걸 고집하는지 것도 같네요.



 한편, 최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명품 모니터링 헤드셋 MDR 7506 사용중이라고 알려진 유튜버 제이플라는 최근 카멜라 카베요 하바나를 커버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Shape of you 커버 이후 또다른 광풍신화를 만들어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