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강미나 다이어트 방법 콜라 끊고 OOO 마셔 13kg 감량?


 프로듀스 101 통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젤리피쉬 구구단 강미나. 구구단 강미나는 프로듀스 시절 통통한 외모에 귀염귀염한 눈웃음으로 수많은 남성 팬들을 양성했던 연습생으로 유명하죠. 특히 구구단 강미나 먹방 짤이 JTBC 잘먹는 소녀들을 통해서 양산되어 아이돌 계의 먹방 요정으로 등극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런 그녀가 최근 13kg 감량을 비법이 전해지고 있다는데요...



구구단 강미나 다이어드 방법 OOO?


(구구단 강미나 다이어트 후 13kg 감량)


 우리나라 만큼 여자 아이돌에 대한 외모적인 잣대가 심한 나라는 거의 없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인지 아이돌 다이어트 방법이 정말 다양하기도 하고 효과 또한 좋다고 소문이 나있기도 하죠. 많은 아이돌들이 컴백시즌에 맞춰서 아이돌 다이어트를 하고있는 이유기도 하구요.


(매력 뿜뿜의 그녀!)

(콜라 대신 마신 그것은 바로?)


 구구단 강미나 다이어트 방법은 콜라를 끊고 탄산수를 마신 것이라고 전해집니다. 강미나 식성은 이미 수많은 방송을 통해서 다루어져 왔기때문에 다들 알고 계실 거에요. 특히 강미나는 톡쏘는 맛의 콜라를 정말 좋아했다 해요. 그런데 강미나 다이어트는 바로 탄산을 끊고 탄산수를 마신 것이라고 합니다.



 탄산수로 넘어오기 전에 강미나는 아메리카노 다이어트를 해 볼려고 했다고 하는데요. 그보다 탄산수가 효과가 좋은 같아서 결국 탄산수 다이어트로 넘어오게 됐다고 전해집니다. 탄산수를 하루에 2병이상 마시면서 운동을 겸했더니 무려 13kg이나 감량 있었다고 합니다. 먹는 것과 운동은 항상 함께해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다들 알고계시죠!


(구구단 강미나 먹방 짤!)

(강미나 다이어트 전 모습 @ 프로듀스 101)


 구구단 강미나 다이어트 사진은 정말 외모적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3kg이나 감량을 했다고 하는데 날렵한 턱선이 드러나면서 샤프한 매력이 뿜뿜이네요. 구구단 강미나 다이어트 전에는 약간 통통하고 귀여운 매력이었다면 다이어트 후에는 요정같은 느낌이 듭니다. 둘다 매력넘치는 모습이긴 하네요.


(▲최근 드라마 까지 넘나드는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콜라대신 탄산수를 마셔서 13kg 다이어트에 성공한 구구단 강미나는 최근 예능, 드라마를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딜가나 탄산수 같이 톡쏘는 매력을 보여주는 강미나이기에 앞으로가 기대되는 소녀가 아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