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유나땅 나이 트와이스 하고 동갑?


 기뉴다 항엔터테인먼트 여성 멤버 한명인 아프리카 bj 유나땅. 유나땅 목소리는 특이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죠. 최근에는 앵지, 상어녀와 함께 항엔터에서 앵땅상 이라는 조합으로 미친 케미를 보여주고 있기도합니다. 그런 유나땅 나이는 과연 몇살인지 궁금해지는데요...



유나땅 나이 트와이스 하고 동갑?


(▲BJ 유나땅 단발 모습)

(▲유나땅 긴머리 모습)


 아프리카 BJ 들의 경우 나이대가 정말 다양한 편입니다. 과거에는 30 BJ들이 많았는데 최근 유입되는 신규 BJ 경우 20 초반인 경우가 많더라구요. 유나땅의 경우에도 배틀그라운드의 유행과 함께 혜성같이 등장한 신규 BJ 인데요.



 유나땅 나이는 1997 6 20 으로 2018 현재 20 입니다. 한국나이로 치면 22이죠. 대학교 3학년 정도 나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같네요. 유나땅 목소리가 워낙 귀엽다보니 중학생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때도 있죠. 그래서 인지 시청자들 중에서는 유나땅이 엄청 어린줄 아는 사람도 많다고 하네요.


(▲유나땅 나이는 1997년생!!)

(▲97년생 동갑 트와이스 지효,미나 그리고 BTS 정국) 


 유나땅 나이와 똑같은 1997년생 연예인으로는 트와이스 지효, 트와이스 미나, 방탄소년단 정국, 여자친구 유주, 여자친구 은하 요즘 나가는 연예인이 많다고 전해집니다. 동갑내기들이 나가는 만큼 유나땅의 미래도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최근 시청자들도 부쩍 늘고 있어서 아프리카에서도 기대가 되는 BJ 한명 이기도 하구요.


(▲과자먹는 모습도 귀여운 BJ 유나땅)


 한편, 1997 생으로 밝혀진 유나땅은 항엔터 스타리그 등에서도 훌륭한 활약을 보여주면서 배틀그라운드라는 컨텐츠를 넘어서 새로운 영역에도 도전하고 있습니다. BJ 로서 새로운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려는 노력이 멋지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유나땅의 무한 발전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