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김슬기 닮은 일반인 표은지 알고보니 OO 모델?


 귀여운 외모의 배우 김슬기 닮은 일반인이 최근 화제라고 하네요. 싱크로율이 상당해 얼핏 보면 같은 사람처럼 보이기 까지 한다고 합니다. 주인공은 바로 모델 표은지 인데요. 인지도가 많지 않아서 인지 일반인으로 알려져 있는데 사실은 모델이라고 하네요. 그런 표은지가 OO 모델 출신이라고 전해지는데요...



김슬기 닮은 일반인 표은지 OO 모델 출신?



 모델 표은지 첫인상이 김슬기 닮은 일반인 이라서인지 너무 친숙하게 느껴지네요. 많은 분들이 비슷하게 생각하셨을 텐데요. 알고보니 72 드라마 바나나 액츄얼리에서 여자 주인공 역할 나온 적이 있다고 하네요. 젊은 분들은 다들 한번씩은 본적 있는 드라마이기에 얼굴이 익숙하셨을 있을 같네요.


(72초 드라마 바나나 액츄얼리 표은지)

(로타 모델 표은지의 모습)


 김슬기 닮은 일반인 표은지 씨는 유명 사진 작가 로타 모델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사진 작가 로타는 여러가지로 유명하신 분이죠. 로타 모델 표은지로 얼굴을 알리면서 바나나 액츄얼리 여자 배우 역할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청순하고 풋풋한 이미지를 살려서 연기해 바나나 액츄얼리의 대성공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지요.



 한편, 김슬기 닮은 일반인 표은지 씨는 최근 DJ활동을 시작했다고 전해집니다. DJ 활동은 얼마 하지 않았지만 인지도가 상당해서 인기도 있다고 하네요. 그녀의 DJ 예명은 DJ henny 인데 DJ 소다를 이을 여성 DJ 조명받고 있다고 해요. 


(▲DJ henny로 활동 하는 모습)


 다방면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표은지 씨가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바나나 액츄얼리 표은지의 모습에 팬이 되었던 터라 DJ 뿐만 아니라 다양한 드라마 속에서 있기를 기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