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bj이아린 아가린이 된 이유는?


 최근 아프리카 여캠 BJ 들이 스타판에 발을 들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무프로리그 여캠 대결이 흥행하면서 열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stx 소울 멤버로 참여한 bj 이아린 연습과정에서 아가린이라는 별명을 얻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bj이아린 아가린이 이유?


(출처 : bj 이아린 인스타그램)


 bj이아린은 항엔터 소속의 여캠 bj 입니다. 여러가지 게임방송을 하고 가끔씩은 코스프레를 해서 팬층이 두터운 bj 한명이죠. 방송시작일은 2014 7 경이라고 하니 꽤나 잔뼈 굵은 bj 이기도 합니다. 방송시작 한지는 됐지만 그동안 제대로 별명이 있지는 않았는데요.


(애교넘치는 모습으로 수많은 팬을 조련하기도...)


 최근 여캠스타리그와 무프로리그를 준비하기 위해서 몇달 동안 스타를 하면서 별명이 생겼습니다. bj 이아린 아가린이 것이 바로 스타 연습 방송을 통해서 였습니다. 여러 여캠 bj 팀플을 하면서 프로게이머와 3:1 또는 4:1  헌터 게임을 할때 였습니다.



 bj 이아린은 자기 플레이는 그닥 별로였지만 오더를 내리는 역할을 하거나 이야기만 하는 모습 방송을 탔습니다. 과정을 보고 시청자들은아가리만 턴다라고 장난 스럽게 말하던 것이 bj 이아린 아가린이 이유입니다.


(무프로리그 아이디로 bj이아린 아가린 사용!)

(출처 : 이아린 인스타그램)


 bj이아린도 자기 별명이 마음에 들었는지 무프로리그 MPL 아이디로 아가린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팬들이 지어준 별명이라 애착이 가는 모양입니다. bj 이아린은 여캠 스타리그와 무프로리그를 통해서 별명도 얻고 인지도도 커져서 수확이 있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한편, 아가린이라는 별명을 가진 bj 이아린은 스타 최약체로 시작해 무프로리그 4 이라는 쾌거를 거두었죠. 그만큼 bj이아린의 노력이 엄청났다는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bj이아린의 모습 앞으로도 변치않고 승승장구 하기를 빌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