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정해인 손나은 열애설 OOO가 원인?


 2018 가장 핫한 미남 배우 정해인. 그는 손예진과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반도를 뜨겁게 달군 주인공이기도 하죠. 담백한 외모에 강아지같은 매력으로 수많은 여성 팬을 거느리고 있는 스타이기도 합니다. 그런 정해인이 최근 손나은씨와 열애설이 붉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해인 손나은 열애설 OOO 원인?


(손나은 정해인 선남선녀 커플?)

  나가는 연예인이라면 피할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열애설 입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디스패치 열애설 보도가 가장 유명하기도 하죠. 열애설의 경우 반은 진실이고 반은 거짓인 경우가 많았죠.



 정해인이 성공가도를 달리면서 정해인 손나은 열애설이 붉어졌습니다. 정해인 손나은 열애설은 디스패치 발은 아니고 페이스북에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사람이 1개월 연인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는 소문이 페이스북 공유 것이 시초라고 합니다.


(정해인 손나은 열애설 사실은?)


 손나은 또한 최근 오른 미모 때문에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사진이 공유되고 있었는데요. 정해인이 인기를 얻으면서 두 사람 사이 열애설이 생겨난 것으로 추측됩니다. 페이스북에 열애설을 올렸던 제작자는 만우절 장난으로 만든 이라고 밝혔는데요. 아무래도 정해인의 인기 때문에 공유가 많이 되면서 정해인 손나은 열애설이 사실처럼 받아진 것으로 보입니다.



 정해인 손나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긴 하지만 사람이 모두 선남선녀라 그런지 정말 어울리는 쌍이기는 하네요.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6이라고 하는데 정해인이 워낙 동안이라 그런지 6 차이가 믿겨지지 않을 정도네요. 그래서인지 열애설이 더욱 사실인 것만 같은 느낌이 듭니다.


(▲볼보 자동차 모델이 된 정해인)


 한편, 만우절 손나은과 거짓 열애설이 붉어졌던 배우 정해인은 최근 대세임을 증명하듯 자동차 광고모델로 까지 발탁이 되었습니다.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때문에 많은 광고 러브콜을 받고있다고 하는데 앞으로 TV에서 더욱 자주 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그의 인기 만큼이나 좋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기를 빌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