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차오루 묘족 출신 끼 많은 이유 있었다?


 걸그룹 피에스타의 매력 넘치는 맞언니 피에스타 차오루. 차오루는 항상 활력 넘치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에너지를 불어 넣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조세호 차오루 우결을 통해서 애교넘치는 여성여성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죠. 그런 차오루의 끼와 매력은 사실 타고난 것이라고 전해지는데요...



차오루 묘족 출신 많은 이유?


(▲차오루 묘족 출신 연예인 1호)


 차오루 국적은 중국입니다. 중국에는 수많은 민족들이 살고 있는데요. 차오루는 그중 소수민족인 묘족 출신이라고 합니다. 묘족은 중국 소수민족 중에서 5 번째로 숫자가 많은 민족인데요. 묘족은 동방의 집시라고 불릴 정도로 음악, 등에 일가견이 있는 민족이라고 합니다.


(▲조세호 차오루 우결을 찍기도 했죠)


 차오루 묘족 출신이라 그런지 춤과 노래에 어렸을 부터 끼가 넘쳤다고 하네요. 차오루는 한국에서 활동하는 중국인 스타 유일하게 묘족 출신이라고 합니다. 차오루의 모습을 보니 춤과 노래로 유명한 묘족 연예인이 앞으로는 많아지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중국 내에서도 묘족 출신이면 노래와 춤을 즐기는 편이라고 생각을 한다고 해요. 그만큼 그들이 춤과 노래를 사랑하기도 하고 재능이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중국에서는 연예인이나 방송인 중에도 묘족 출신도 꽤나 많다고 합니다.


(▲차오루 성형 논란 해명(?)을 하기도)

(▲최근 피에스타 해체 관련 편지를 남긴 차오루)


 한편, 묘족 출신 차오루가 속한 그룹 피에스타는 데뷔 6 차인 2018 피에스타 해체 라는 비보를 전하게 되었습니다. 피에스타 컴백을 기다려온 명의 팬으로서 아쉬운 소식인데요. 멤버들 모두 각자의 길에서 꽃길만 걷기를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