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박미선 딸 이유리 대학교 어디길래?

 대한민국 아줌마 대표 MC 박미선. 박미선은 MBC 개그 콘테스트 금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개그계에 데뷔하여 인기를 얻었다. 이후 개그맨 동료인 이봉원씨와 결혼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금은 남편 이봉원과 슬하 1 1녀를 엄마이기도 하다. 이봉원씨가 사업으로 크게 실패하고 빚을 지게된것은 많은 사람들이 아는 사실이다. 그리고 빚을 매꾸기위해서 박미선씨가 열심히 예능활동을 해서 개그계의 성녀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그런 박미선씨의 딸이 TVN 예능 둥지탈출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저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박미선 이유리 대학교 어디?

 

 TVN 둥지탈출은 부모 품에서만 자란 청춘들이 낯선 타지에서 도움을 받지 않고 서로에게 의지하는 모습을 그려낸 프로그램이다. 



 MBC ‘아빠 어디가 히트를 쳤던 김유곤 CP 제작에 참여해서 관심을 얻었다. 둥지탈출에는 막미선 이유리양 이외에도 최민수,박상원,이종원,기동민,김혜선 씨의 자녀들이 출연하기도 했다. 하지만 빼어난 외모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박미선 이유리씨의 인기가 독보적이었다.



 이유리씨는 1995년생으로 2017 현재 한국나이로 23살이다. 과거 박미선씨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신을 닮은 외모와 성격에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실제로 두모녀의 외모중 눈매와 입가는 거의 판박이 수준이다. 


(출처 : 구글, 판박이 모녀)


 두사람이 너무 닮아서일까? 기자들은 이유리씨에게 엄마와 다른점은 무엇이있는지 질문을 하기도 했다. 해당질문에 이유리씨는 박미선씨의 요리솜씨를 이야기하며 자신은 요리를 잘못하는데 엄마의 요리솜씨는 끝내준다고 대답했다. (우문현답이었다고 생각한다)


(출처 : 구글, 둥지탈출 기자회견)

(출처 : 구글, 아르바이트 여왕이 된 이유는?)


 박미선 이유리씨는 고등학교시절부터 여러가지 아르바이트를 해서 용돈을 벌어썼다고 전해진다. 안해본 아르바이트가 없다는 이유리씨는 생활력 또한 매우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녀가 아르바이트를 이유는 박미선 이봉원 부부가 기본생활비를 제외하고는 벌어서 쓰도록 교육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박미선 이유리 대학교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로 밝혀지면서 지성과 미모를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일등 신부감이다…) 엄마인 박미선 출신 대학교도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로 모녀가 동문인 셈이다. 역시 피는 속일 없는 모양이다.


(출처 : 구글, 박미선 모녀의 모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들은 배우, 탤런트, 개그맨 연예계로 진출을 꿈꾸기 때문에 이유리씨 또한 연예계 생활을 목표로 두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둥지탈출 출연이 TV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하니 박미선 이유리씨에게는 커다란 한걸음이라 있겠다.



(출처 : 구글, 시즌2로 돌아올 둥지탈출 포스터)



 한편, 이유리씨가 출연했던 TVN 둥지탈출 후속편인 둥지탈출 시즌2 방송일은 2017 12 5 화요일로 알려졌다. 시즌2 박해미, 선우제덕 씨의 자녀와 김사무엘, 배우 안서현 화려한 출연진으로 돌아온다고하니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