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박우진 여동생과의 사이는 어떨까?

 워너원 멤버중 가장 자수성가(?) 멤버로 알려진 워너원 박우진. 그는 프로듀스 101 시즌2 초반 75등이라는 낮은 순위에서 시작해 최종 6위라는 쾌거를 이룩해서 자영업자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방송 당시 무대에서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수준급의 춤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춤추면서 보여준 표정연기는 수많은 팬들을 양성했다. 그런 박우진에게 여동생이 있다고 전해지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처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박우진 여동생 사이는?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중 까지만 해도 멤버들 개개인의 가족관계에 대해서 알려진 바는 많지 않았다. 하지만 워너원 데뷔 멤버가 확정된 이후 멤버들 개개인의 가족관계가 온라인 상에 퍼지게 된다.



 박우진은 부산 출신으로 부모님과 반려견 초코 그리고 여동생이 1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우진 여동생 존재가 세상에 알려지면서 팬들은박우진 여동생으로 사는 느낌은 어떨까?’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우진 처럼 스윗한 오빠가 있다면 어떨까하면서 부러워하는 팬들 상당수 이다.


(출처 : 구글, 매력 터지는 박우진)

(출처 : 구글, 박우진 귀욤 터지는 손하트)

(출처 : 네이트판, 여동생 바보로 팬들에게 알려져있다)


 박우진 여동생의 이름은 박예림으로 2004년생 이라고 전해진다. 박우진과는 5 차이로 나이차이가 나는 편이다. 그래서인지 박우진은 여동생을 어렸을 부터 엄청 아껴준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 사이에선 여동생 바보로 소문이 나기도 했다.(보통 형제끼리 싸우는 경우도 많은데... 역시 박우진 너란남자...)


(출처 : 네이버 카페, 팬들의 반응)

(출처 : 구글, 박우진과 여동생이 만든 케이크)


 박우진과 여동생과 사이가 좋다보니 케이크를 같이 만들러 가기도 했다 한다. 2014 박우진은 SNS 통해서 동생과 같이 만든 케이크를 공개했다. 어린 박우진과 박우진 여동생이 만든 케이크 치고 퀄리티가 대단하다. 케이크 한켠에는 본인과 본인 동생의 이름을 적었다. (귀염돋는다) 이쯤되면 여동생 바보라는 소문이 나는 이유를 알것도 같다.



 한편, 박우진이 속한 그룹 워너원은 2017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빅데이터 분석 결과 아이돌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세계로 뻗어나가는 방탄소년단을 넘어선 수치다. 2018년에도 그룹 워너원의 꽃길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박우진과 워너원을 응원한다면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