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전효성 레전드 인성 인증한 팬미팅 사건?

 시크릿을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한 시크릿의 가장 전효성. 전효성은 보컬이면 보컬, 춤이면 , 몸매면 몸매 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팔방미인 가수로도 유명하다. , 전효성은 오래 전부터 팬서비스가 좋기로 소문난 연예인이도 하다. 그런 전효성이 최근 팬미팅을 통해서 전효성 레전드를 다시 갱신 했다고 전해지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처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전효성 레전드 인성 팬미팅 사건?



 전효성은 데뷔 초부터 시크릿을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그리고 팬들도 알뜰살뜰 챙겨줘서 개념돌 이미지 적립해왔다. (물론 한차례 논란이 있깄했지만) 팬들을 위해서 그녀는 팬페이지 또는 디씨에 직접 메세지를 남기기도 한다.



 그러던 2017 전효성 팬들은 전효성 팬미팅 한번 하면 안되냐 라는 남긴다. 전효성은그래 한번 만나야지라며 쿨하게 대답했다. 이때까지만 해도 진짜로 팬미팅이 성사될 아무도 몰랐다. 왜냐하면 전효성의 가장 최근 팬미팅이 3 전이었기 때문이다.(소속사에선 팬미팅 기획을 하지 않는건가...)


(출처 : 구글, 전효성 팬미팅 당시)

(출처 : 구글, 대혜자 팬미팅)


 그러던 2018 1 6 전효성 팬미팅이 진짜로 진행된다. 이날 대한민국 역사상 전무후무한 대혜자 팬미팅 진행된다. 팬미팅에 앞서서 전효성은 참여팬들에게 손편지 정도만 가져오고 웬만하면 선물을 가져오지 말라고 당부했다. ( 부분 에서부터 전효성 레전드 인성이 드러난다)

 

(출처 : 구글, 전효성 역조공 클라스)

(출처 : 구글, 상장마다 내용도 다른 정성)


 전효성 팬미팅은 2시간동안 진행됬으며 팬미팅 이후 저녁식사를 2시간 30 같이 했다고 전해진다. 무려 5시간이 넘는 엄청난 길이의 대혜자 팬미팅이었다. 뿐만 아니라 전효성은 직접 준비한 메시지카드, 텀블러, 상장, 음료, 7시간 만든 빼빼로과자 선물 폭탄을 팬들에게 나눠줬다. 팬미팅 기념사진도 일일히 한명 한명 찍어줬다고 한다. (전효성 레전드 팬미팅으로 길이길이 기록될 )


(출처 : 구글, 모든 것을 직접 준비한 전효성)


 추가로 그녀는 팬미팅을 위해서 장소선정, 팬미팅 식순, 기획과 대본 모든 것을 본인 스스로(소속사 도움x) 준비했다. 게다가 조명과 리허설도 스테프들의 도움없이 전부 본인 사비를 탈탈 털어 진행했다고 한다.


(출처 : 구글, 팬미팅 후 저녁식사)

(출처 : 구글, 전부 그녀가 계산까지 했다고 전해진다)


 팬들은 너무나도 고마운 나머지 두당 15,000원  걷어서 전효성에게 저녁비용이라도 내고 싶어했다. (전효성이나 팬이나 둘다 대단하다) 전효성은 극구 사양했지만 결국 돈을 받긴했지만 다시 상품권으로 다시돌려주다 싶이했다 한다. 전효성은 팬미팅 식사자리를 마치며 멋지게 계산까지 마치고 갔다고 전해진다.


(출처 : 구글, 팬미팅 계산을 하는 전효성)


  소문에 네티즌들은 전효성은 진짜 된사람 이라는 평가를 하고있다. 전효성은 팬이 아니었던 사람들 마저도 인성과 정성 앞에 무릎꿇게 만들었다. 



 한편, 전효성은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18 기대되는 여자예능인 상을 수상했다. 레전드 팬미팅으로 한해를 시작한 전효성의 2018 비상을 응원한다.


전효성을 응원한다면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