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방탄 진 여친으로 김태리가 지목되는 이유?

 2012 싸이의 강남스타일 이후 다시한번 K-POP 세계화를 주도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그들은 SNS 활동을 통한 인간적인 소통으로 국내외에서 사랑을 받고있다. 방탄소년단은 그룹에 대한 관심에서 시작되어 지금은 멤버 명이 팬덤을 가지고 있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넘버원 보이그룹이다. 방탄 맏형 대한 관심은 장난이 아니다. 그런 방탄 여친에 관련한 루머가 최근 돌고있다고 하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처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방탄 여친 김태리라고?



 아이돌 스타들 대부분이 그렇하듯 열애설이나 스캔들 문제는 민감한 문제 하나이다. 열애설 번에 수많은 팬들이 떠나가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순풍에 돛을 방탄소년단에게 방탄 여친 논란은 달갑지 않은 소식이다.



 현재 방탄 여친으로 소문이 여자는 바로 아가씨와 1987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여배우 김태리. 김태리는 1990 생으로 방탄소년단 나이보다 2살이 많은 누나이다. 걸그룹 멤버도 아니고 연상인 배우와의 스캔들이라 조금 뜬금포 느낌이다.


(출처 : 구글, 방탄소년단 진 여친 논란?)

(출처 : 구글, 소문의 주인공 1987 김태리)


 팩트를 말하자면 김태리는 아무런 상관관계가 없다. 심지어 일면식도 없을 확률이 높다. 그동안 방탄 진은 국내외 스케쥴로 너무나도 바쁘고 김태리 또한 영화촬영으로 정신이 없었다. 두사람이 사석에서 만날만한 여건이 아니었다는 것이다. 방탄 김태리 사람의 열애설은 정말 뜬금없는 소문이다.


(출처 : 구글, 방탄소년단 진 열애설 이유는?)

(출처 : 구글, 더이상 뜬금없는 소문은 노노)


 방탄 여친 김태리 논란이 붉어진 것은 아무래도 1 1일과 관련 있다. 언론사 디스패치 매년 1 1 근거있는 뜬금포 열애설을 풀어왔다. 2018 1 1 열애설 공개에 즈음하여 최고주가 방탄의 그리고 1987 김태리가 열애설에 휘말리게 것이다. (실제로 공개된 것은 지드래곤 이주연 커플(?) 이준 정소민 커플이었다)



 한편, 진이 속한 방탄소년단에 대해 BBC 집중 보도하였고 방탄소년단과 K-POP 대해서 다큐멘터리를 제작 중인것으로 알려졌다. 해외 매체에서 한국 보이그룹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지금보다 미래가 빛나는 그들이 되기를 빌어본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