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폼 좋은 예능인(?) 중 한명인 전 아나운서 현 방송인 전현무. 나혼자 산다 무지개 회장님으로서 나혼자산다 패밀리를 이끌고 있기도 하다. 방송 초기에는 밉상 캐릭터라서 좀 비호감이라는 평가도 있었지만 최근은 오히려 그 덕에 팬덤이 생겼다. 그 때문인지 모든 방송사를 종횡무진하며 MC를 하고 있다. 그런 전현무 차가 도끼 못지 않게 좋다고 전해지는데...
전현무 차 대체 뭐길래?
남자라면 다들 차 좋아라 하는것은 많이 알려진 사실이다. 혼자남 전현무도 차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각종 방송에서 전현무 차가 등장하는데 그 가격이 후덜덜 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출처 : 나혼자산다 전현무 방송분)
전현무 차는 총 2대로 알려져 있는데 두 차 모두 외제차다. 두 차량 중 먼저 소개시켜 드릴 자동차는 전현무 차 중에서 먼저 구입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4’ 이다.
랜드로버는 영국 럭셔리 SUV 차량을 만드는 회사로 디스커버리 4 는 대형 SUV에 속하는 차량이다. 전현무 차 로 알려진 디스커버리 4는 외형 만큼 내형도 넓찍하고 크다고 알려졌다. (그의 성격만큼 호탕한 느낌이랄까?)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4 가격은 옵션에 따라서 천차만별 이기는 하지만 대략 8천만원~1억원 정도라고 알려졌다. 외형을 보았을 때 전현무 차는 아무래도 1억원 정도의 차량일 것으로 추측된다. 도끼 차 부럽지 않은 좋은차다.
(▲출처 : 나혼자산다 전현무 차 방송분)
두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차는 미니쿠퍼s 컨버터블(미니쿠퍼 컨버터블)이다. 이는 앞서 소개시켜 드린 랜드로버 차량보다 다소 작은 크기의 자동차다. 미니쿠버는 BMW 산하의 자동차 회사로 명차의 고향 독일차 회사이다.
전현무 미니쿠퍼s 컨버터블은 작고 귀여운 외형에도 독일차의 품격을 담고 있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말한 랜드로버 보다는 기름을 적게 먹기 때문에 서울 시내에서 타기에 좋은 차로 손꼽히기도 한다.
(▲미니쿠퍼 S 컨버터블, 뚜껑이 열린다...)
미니쿠퍼s 컨버터블 가격대는 4천만원~5천만원 선으로 알려졌다. 전현무는 최근에 이 차량을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무래도 랜드로버가 크기도 크고 기름도 많이 먹는 편이라서 세컨카를 구입한 것을 보인다. 전현무는 전반적으로 경제적이고 기능 좋은 차량을 잘 골라서 사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전현무는 2017년 아나운서 출신으로는 최초로 방송연예대상을 수상했다. 전현무 차 만큼 이나 전현무도 ‘잘 나가는’ 방송인이 됐다. 앞으로 미래가 더 기대되는 MC 전현무의 비상을 바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