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스타 그리고 프로듀스 101 출연자로 이름을 알린 스타쉽 정세운. 최근 스타쉽 정세운 여자 백댄서가 카메라에 자주 잡히게 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보통 음악 프로그램의 경우 카메라 앵글이 가수에게 집중이 되서 백댄서가 주목받기는 쉽지 않다. 과연 정세운 백댄서는 누구일까?
정세운 백댄서 스타쉽 안유진?
(▲정세운 여자 백댄서 미친외모)
(▲카메라마저 시선강탈)
정세운 백댄서가 화제가 되는 것은 그녀의 시선강탈 비주얼 때문이다. 담백하면서도 화려한(?) 외모의 정세운 백댄서는 스타쉽 안유진 연습생이라고 알려졌다. 그녀는 단순한 스타쉽 소속 백댄서가 아니라 꽤 인지도 있는 연습생이다.
일단 스타쉽 안유진은 렌즈광고 아큐브 비타 모델로 활동을 했었다. 광고 방송당시 정소민을 닮은 외모는 큰 화제가 됐었다. 아큐브 비타 광고에서는 안유진 대학교 신입생으로 등장한다. 상큼한 매력의 신입생을 과즙미 넘치게 표현했다.
(▲과즙미 넘치는 우주소녀 성소 닮은꼴?)
또한 스타쉽 소속의 씨스타 소유의 비가와 뮤비에서도 모습을 비춘바 있다. 그리고 정세운과의 인연은 저스트유(Just U) 주인공으로 나온 것이 시작이다. 이후 최근에는 정세운 백댄서로 등장하면서 얼굴을 크게 알리고 있다.
(▲아큐브 비타 모델, 이때가 15살때임)
스타쉽 안유진은 우주소녀 성소 닮은 꼴 연습생으로도 유명하다. 실제로 얼굴에서 우주소녀 성소 느낌의 귀염귀염함이 느껴진다. 이외에도 윤아 한효주 닮은꼴 이라고도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우주소녀 성소 정소민 닮은꼴이 더 가까워 보인다.
정세운 백댄서로 카메라에 자주 잡히면서 스타쉽 안유진이 걸그룹으로 데뷔를 앞둔 것이 아니냐 라는 것에 네티즌은 의견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신인이 무대에 오르면 데뷔를 앞둔 경우가 많았는데 안유진 또한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정세훈 JUST U 뮤비 걔)
(▲흥해라 스타쉽 안유진!!!)
한편, 정세운 백댄서로 알려진 스타쉽 안유진은 아직 16살의 나이(2018년 기준) 임에도 불구하고 준수한 연기력을 보이고 있다. 그가 가수로 데뷔할지 연기자가 될 지는 미지수이지만 분명 엄청난 신예스타임에는 틀림이 없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