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히로세 스즈 이민정 닮은꼴 도플갱어 아냐?


 일본 국민 여동생 이라는 멋진(?)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일본 배우 히로세 스즈. 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 막내역할로 한국에 알려지면서 한국에서는 일본 이민정 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히로세 스즈가 일본의 이민정이 두사람이 엄청나가 닮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히로세 스즈 이민정 얼마나 닮았길래?


(▲위 사진 둘다 히로세스즈)


 히로세 스즈의 일본 내에서의 인지도는 오브 이다. 우리나라로 치면수지+아이유정도라고 하면 가장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 히로세 스즈 인기 이유는 아무래도 그의 귀염귀염한 외모가 9 이상을 차지 것이다. 중간에 인성논란이 있었음에도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는 것도 외모 덕분이다.



 히로세 스즈 나이는 1998 생으로 이민정(1982 ) 보다 16살이나 어리다. 띠동갑인 12살보다도 한참 차이나는 사람 하지만 외모는 거의 비슷하다고 한다. 두사람이 나이차가 많이 나기 때문인지 히로세 스즈는 일본의 이민정 도플갱어 라는 별명이 생겼다.


(▲이민정 히로세 스즈 비교짤)

(▲이정도면 도플갱어 수준...)


 히로세 스즈 이민정 사람의 사진을 번갈아 보면 정말 누가 누구인지 모를정도로 닮았다. 피부에 작은얼굴, 오똑한 콧날, 적당히(?) 도톰한 입술 그리고 눈망울 까지 판박이 수준이다. 괜 히로세 스즈 이민정 닮은꼴 논란이 생긴게 아니다. 필자가 보기에도 정말 닮았다.



 이민정이 살만 어렸어도 사람은 거의 동일 인물 수준으로 닮았지 않았을까 싶다. 이민정 또한 국내에서는 배우가 것처럼 히로세 스즈 또한 일본 내에서 입지를 굳히며 배우가 되가고 있는 중이다. (아니 이미 배우 일수도...) 어찌 됬건 닮은 외모 만큼이나 히로세 스즈 이민정 두사람의 인생도 닮은 처럼 느껴진다.


(▲사랑스런 스즈쨩 화이팅!)


 한편, 이민정 닮은꼴 일본 배우 히로세 스즈는 배우 일이 자신의 전부이며 완벽히 몰두하고 있다고 스스로 밝힌 있다. 개인적으로 작품을 위해서 최근 숏컷 까지 감행한 그녀의 열정을 보면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가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