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셀러브리티 지드래곤. ‘아이유-팔레트’, ‘Outro(신곡)’ 등 에서 가사로도 나온 그의 나이는 1988년 8월 18일 생으로 2017년 현재 30살이다. 정확한 치수를 알 수 없는 작은 키이지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옷빨로 전세계적인 패셔니스타 이기도하다. 특히, 아시아 패션업계에 미치는 영향력이 대단해서 각종 명품 패션 브랜드에서는 그를 초빙하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지드래곤은 그의 인기를 증명하듯 수많은 의혹과 루머들을 몰고 다니기도한다. 과거 미즈하라 키코, 고마츠 나나 등과의 열애설에 휘말리기도 했고(물론 사실여부는 전혀 알려진 바가 없지만), 대마초 사건으로 대중의 질타를 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지드래곤의 외모와 관련된 의혹이 커지고 있다고 하는데 찬찬히 알아보도록 하자.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는 Copyright의 반대말으로, 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저를 밝혀주시는 센스!
#본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지드래곤 턱 성형 논란 그 진실은?
최근 몇달 간 지드래곤의 외모가 과거 데뷔초나 빅뱅 초창기(거짓말, 하루하루 시절)과 달라졌다는 의견이 나오고있다. 과거에도 지드래곤 코 성형 의혹 등 성형의혹이 많았다. 이번에는 지드래곤 턱성형 의혹인데 데뷔초 사진과 비교해서 어떻게 달라졌는지 확인하자.
먼저 최근 사진을 보기전에 과거사진들을 통해서 지드래곤의 턱이 원래 어떤 모습이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어린시절에는 당연히 성형을 했을 가능성이 ‘0%’ 이기 때문에 지드래곤의 성형논란을 증명해줄 중요한 자료가 된다.
(출처 : 구글)
(출처 : 구글)
이번에는 데뷔 직전과 데뷔 직후와 빅뱅 전성기시절(거짓말,하루하루,마지막인사 시절을 말함. 물론 빅뱅에 전성기를 논하긴 어렵긴하지만) 지드래곤의 사진들을 보도록 하자.
(출처 : 구글)
(출처 : 구글)
어렸을 때부터 날렵한 콧대를 자랑한다. 코 성형 논란도 가끔 일고 있는데, 아무래도 코 성형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턱의 모습도 요즘 보이는 지드래곤보다 둥근 모양인 것을 확인할 수있다. 이제는 과거 2012년과 2013년 시절(크레용, 삐딱하게 연타석 홈런 칠때) 지드래곤의 모습을 보도록 하자.
(출처 : 구글)
(출처 : 구글)
그리고 대망의 2017년 최근 사진을 알아보자. 최근 사진들은 그의 단독 콘서트 ‘모태’ 월드투어에서 찍힌 사진들로 준비했다.
아무래도 가장 최근자의 근황을 보기에 좋을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출처 : 구글)
(출처 : 구글)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떤 것 같은가? 필자는 사실 막눈이라 비슷한것 같아 보이기도 한다. 좀더 확실히 알아보기 위해서는 과거사진과 최근사진을 한꺼번에 봐야할 것같다.
(출처 : 구글)
필자가 보기에도 과거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육안으로 보기에도 턱의 형태가 위-아래로 길어지고 뾰족해졌다. 하지만 성형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보인다. 하악뼈(아래턱뼈)의 구조가 변화하지 않는 것을 그 이유로 들 수있다. 아무래도 컴백시기 또는 공연시기에 맞춰서 '턱 필러 시술'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P.S 최근들어서 도시적이고 시크한 느낌을 지향하다보니 시술을 받는 것으로 추정된다. 개인적으로 뾰족한 턱의 지드래곤 보다는 둥근턱의 이미지가 좀더 순하고 부드러워서 좋다. 필자는 고등학교 시절 지드래곤의 하트브레이커를 듣고 팬이됬다. (지금도 그와 그의 노래를 애낀다) 앞으로는 지드래곤에게 논란 보다는 칭찬과 응원이 함께하길 빌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