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효리네 민박 정담이 쇼핑몰과 인스타그램 대탐방

 얼마전 높은 관심속에서 종영한 효리네 민박.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가 운영하는 제주도 민박집에 아이유가 민박집 직원으로 일한다는 신선한 컨텐츠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시청자들의 사연을 통해서 민박을 신청받고 시청자들과 함께 방송을 꾸려나간다는 점에서 특별한 프로그램이 아니었나 싶다. 이효리,이상순,아이유 뿐만아니라 등장하는 일반인 게스트들도 엄청난 관심 받기도 했다. 그중 가장 핫한 게스트는 단연 정담이 였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저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효리네 민박 정담이?


 효리네 민박 출연자 였던 정담이양이 유명해진 이유 그녀의 특별한 사연 때문이다. (물론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도 몫했지만!)



 특별한 사연은 바로 정담이양이 청각장애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정담이양은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서서히 소리가 들리지 않기 시작했고 2년 전부터는 양쪽귀 모두 소리를 듣지 못했다고한다.



 정담이양은 22 되던 해에 청각을 되찾기 위해 수술 했지만 안타깝게도 청력이 돌아오지 않았다 한다. 하지만 그녀는 좌절하지 않았다. 사람들의 입모양 통해서 소리와 말을 유추 내는 법을 배웠고 효리네 민박에 게스트로 출연까지 하게된 것이다. (곁가지로, 필자는 과거 대학 연극수업을 통해 청각장애를 가진 학우를 만난 적이있다. 학우의 엄청난 노력을 실제로 보았기에 정담이양의 모습에서 엄청난 감동을 받았다)


(출처 : 구글, 효리네 민박 정담이양 방송분)

(출처 : 구글, 효리네 민박 정담이양 방송분)


 또다른 인기 이유는 효리네 민박 촬영당시 아이유와 보여준 환상의 케미 때문이다. 아이유는 당시 커플 속에서 외로움을 느끼고 있었는데 정담이양의 등장은 아이유에게도 활력을 불어넣었다. 그리고 사람사이에 끈끈한 우정과 달콤한 케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당시 아이유 옆에서 꿀리지 않는 정담이양의 수려한 외모도 돋보였다)


(출처 : 구글, 아이유와 정담이양의 다정한 모습)

(출처 : 정담이 인스타그램)


 정담이는 (수려한 외모를 썩히지 않기위해?) 피팅모델로도 활동중이다. 해당 쇼핑몰에서는 여자옷 뿐만아니라 남자옷도 판매중인데. 모던,시크한 부터 스트릿 풍의 옷까지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이상 말하는 것은 광고일 뿐이니 이쯤 하는걸로!)



 정담이양은 방송 쇼핑몰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엄청난 관심을 받았다. 그녀는 당시에 팔로워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현재는 준연예인급의 팔로워수 자랑한다. 그녀의 가장 최근 소식을 보고싶다면 인스타그램을 한번 방문해보면 좋을 같다.


(출처 : 인스타그램, 정담이양 팔로워수)

(출처 : 정담이 인스타그램)

(출처 : 구글, 아름다운 정담이양의 모습)


P.S 정담이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wjdekadl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