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아이돌에서 탑 걸그룹이 된 여자친구. 여자친구가 이 자리에 올수 있었던 것은 여러가지 요소가 있겠지만 이 멤버의 노력을 빼놓을 수는 없다. 바로 여자친구 예린이다. 예린은 여자친구의 인지도가 바닥을 기어다닐 때 예능에 출연해서 팀을 견인했다. 특유의 예능감과 비글미 넘치는 모습 그리고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태도는 수많은 팬들을 양산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최근 여자친구 예린 과사(과거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이 깜짝 놀랐다고 전해지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는 Copyright의 반대말으로, 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저를 밝혀주시는 센스!
#본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여자친구 예린 과사 공개?
연예인들 그 중에서도 아이돌 그룹 멤버들은 과거사진(과사) 공개를 피할 수 없는 시대가 됬다. 옛날에는 과사를 찾아보는 일은 쉽지 않았지만 인터넷이 발달되면서 과거 사진들이 많이 노출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연예인 과사가 공개되면 성형논란 등 각종 논란들도 생기곤 하는데 그 중 열에 일곱 여덟은 근거없는 낭설인 경우가 많다. 아무래도 데뷔 전 과거 사진들이 꾸밈없이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생기는 오해들이 아닌가 생각한다.
(출처 : 구글, 예린 데뷔 후 공연중 모습)
여자친구 예린 과사 공개 이후 네티즌들은 크게 놀랐다고 전해진다. 그 이유는 바로 여자친구 예린 과사와 지금의 모습이 별반 다를게 없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그녀는 모태미녀란 말씀이다.
(출처 : 구글, 예린 초등학교시절)
공개된 사진 중 예린의 초등학교 시절 모습 사진들도 여러장 있다. 안경을 쓰고 있긴 하지만 지금의 얼굴형과 전혀 다른 것이 느껴지지 않는다. 볼살이 지금보다 많은 점을 제외하면 귀여운 모습 그대로 빼다 박은 모습이다.
(출처 : 예린 초등학생 때의 모습)
여자친구 예린 데뷔 전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사진들은 오히려 지금보다도 살이 더 빠진 모습이다. 그 때즈음이면 예린이 소속사에서 연습생 시절 이었을텐데 아무래도 고된 연습 때문이 아닐까 생각을 해본다. 사진 중에서는 에이핑크 오하영(절친으로 알려짐)과 찍은 사진도 있는데 필자는 두사람의 외모 클라스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출처 : 구글, 한국공연예술고등학교 하복을 입은 모습)
(출처 : 구글, 예린 고등학교 졸업당시)
(출처 : 구글, 예린과 에이핑크 오하영)
여자친구 예린 과사 공개 이후 쌍꺼풀 수술이나 코 성형 관련된 루머들은 종적을 감추었다. 웃는모습이 부자연스럽다면서 각종 성형 논란이 있었는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사진들이 모두 공개되면서 모든 논란을 종결지었다. 여자친구 예린은 과거사진공개로 큰 덕을 본 셈이다.
한편, 예린이 속한 걸그룹 여자친구는 MTV 유럽 뮤직어워드 한국대표로 참가하는 등 2017년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8년 여자친구가 있어서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글이 도움이 됬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