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000만 관객을 돌파한 화제작 <신과함께> 그 뒤를 바짝 쫒는 영화 <1987> 그리고 두 영화의 교집합 하정우. 하정우는 맛깔나는 연기력과 묵직한 존재감으로 충무로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배우중 한 명이다. 어떤 배역을 맡아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하는 그의 능력은 대한민국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그런 하정우는 과거에 한 여인을 만났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는 Copyright의 반대말으로, 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처를 밝혀주시는 센스!
#본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하정우 구재이 헤어진 이유?
하정우 여자친구로 알려진 구재이는 과거 구은애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모델 출신 배우다. 하정우 구재이는 2008년 8월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8살로 하정우가 8살 많았다. (나이차이가 꽤 나는데 별로 안그런느낌)
하정우 구재이가 만남을 시작했던 2008년 두 사람의 위치는 사뭇 달랐다. 하정우는 추격자의 이례적인 대히트 그리고 엄청난 호평으로 탑스타 반열에 올랐다. 반면 구재이(구은애)는 이름이 잘알려지지 않은 모델이었다. 두 사람은 2009년 4월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출처 : 구글, 하정우와 구재이)
(출처 : 구글, 모델 겸 배우 구재이)
열애설 인정 후 하정우 여자친구 구재이로 이름을 알리면서 구재이는 배우로서 작품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구재이 입장만 놓고 본다면 하정우가 날개역할을 해준 셈이기도 하다. 하정우 또한 구재이를 만나면서 국가대표, 황해, 범죄와의 전쟁 등의 명작들에 참여했기에 사랑과 일 모두 술술 풀렸다.
(출처 : 구글, 2008년 당시 두 사람의 모습)
(출처 : 구글, 하정우)
구재이 하정우 두 사람은 2008년을 시작으로 4년 동안 만남을 이어왔다. 그리고 2012년 1월 두사람은 결별하게된다. 하정우 구재이 둘 다 스케쥴이 바빠지면서 관계가 소원해진 것이 이별의 원인이었고 시선들이 부담스러웠다고 중앙일보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당시 결혼설 까지 나왔던 상황이라 결별사실은 많은이에게 충격을 줬다. (모든 공개연애가 그렇듯 결별이유까지 공개되는 건 개인적으로 마음 아픈 일이긴 하다)
(출처 : 구글)
(출처 : 구글)
당시 하정우 팬들도 하정우 구재이 둘의 사랑을 응원해주는 분위기 였는데 4년 연애 끝 결별소식은 많은 사람에게 안타까운 소식이었다. 결별 이후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했다. 구재이는 2012년 부터 수많은 드라마에 참여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그리고 하정우는 베를린, 더 테러라이브 등을 연달아 히트치며 탑스타의 자리를 굳혔다.
한편, 하정우가 출연한 신과함께는 개봉 16일 만에 1000만을 넘기며 엄청난 속도로 관객수가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1987 또한 호평에 호평이 이어지면서 400만 관객을 동원중이다. 하정우가 과연 두 영화와 함께 대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기대된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