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히가시데 마사히로 안 결혼 이제 품절남?


 명작 일본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주인공 친구 역할로 등장해서 주인공 보다 잘생긴 외모로 시선 강탈했던 일본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 많은 한국분들이 히가시데 마사히로 라는 이름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주인공 친구 하면 바로 정도로 영화는 성공했다. 한국에서 영화가 흥행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도 커져가는데...



히가시데 마사히로 결혼 품절남이야?


(▲한국에선 주인공보다 주목 받았다)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나는 어제의 너와 만난다의 흥행이후 한국에는 일본 조정석 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해졌다. 실제로 히가시데 마사히로 조정석 외모는 상당히 닮았다. 그리고 극중에서 맡은 역할이 주인공 친구로 사랑을 연결해주는 역할이었다. 한마디로 일본판 납득이인 셈이다. (실제로 그의 필모그라피엔 네티즌들의 장난도 있다)


(▲일본 조정석으로 알려져 있다)

(▲진심 핵폭탄급 외모)

(▲히가시데 마사히로 조정석 정말 닮았다)


 히가시데 마사히로 나이는 1988 2 1 생으로 2018 현재 한국나이로 31 됐다. 한국배우로 치면 박서준, 임시완과 동갑이다. 한마디로 연예인으로서 가장 클라이막스인 나이라는 것이다. 그런 그가 결혼이라니 다소 의아하다.



 히가시데 마사히로 아내는 와타나베 안이라는 일본 여배우 이다. 히가시데 마사히로 사람은 드라마잘먹었습니다 통해서 사랑을 키워나가다 지난 2015 1 1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으로 부부 됐다. 한국에 알려진 것은 이미 유부남이 뒤였다는 사실! 많은 여심을 녹인 그의 결혼 소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아쉬움을 줬다.


(파파라치 샷이 나오기도하고)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친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히가시데 마사히로 결혼은 일본 내에서도 엄청 화제였다. 사람 사이 열애설과 불화설이 끊이지 않았다. 그도 그럴것이 사실 와타나메 안은 일본 대배우 와타나베 켄의 이기 때문이다. 결혼이 성사되면 배우가족이 탄생하는 것이니까 말이다.


(▲히가시데 마사히로 부인 와타나베 안은 이분 딸이다)

(▲일본 배우 가족의 탄생?!)


 , 히가시데 마사히로 키는 189cm 엄청나게 큰데 히가시데 마사히로 부인 와타나베 또한 174cm 장신 커플로도 유명했다. 일본인 평균 키가 우리나라에 비해서 작은 편임을 생각하면 사람은 일본 내에서도 엄청난 장신 커플이다. 주목을 아니 받고 싶어도 주목을 받을 밖에 없는 상황이다.



 많은 분들이 모르는 한가지 정보를 하자면 히가시데 마사히로 결혼 이후 슬하에 쌍둥이 까지 있다는 이다. 지난 2016 사람은 사랑의 결실 쌍둥이 딸을 얻었다. 그는 앳된 외모와는 다르게 화목한 가정의 듬직한 가장이다. 올해로 쌍둥이 딸도 3살배기라 그는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전해진다.


(▲와타나베 안 히가시데 마사히로 결혼 이후 화목하게 살고있다)

(▲더 많은 작품활동 부탁해요!)


 한편, 품절남 그리고 쌍둥이 애아빠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결혼 이후 이전에 비해 작품활동이 현저하게 줄은 상태이다. 개인적으로 오묘한 그의 매력에 팬이 되었는데 앞으로 많은 작품에서 그를 만날 있기를 빌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