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일본 서강준이라 불리는 사카구치 켄타로의 키,나이 모든것을 파헤쳐보자

 사카구치 켄타로(Sakaguchi Kentaro) 일본의 떠오르는 청춘스타입니다. 그는 1991 7 11 생으로 한국나이(2017 기준) 27살입니다. 한국의 서강준은 93년생인 것을 생각하면 서강준보다 2 형이라고 있겠네요. 사실 제생각에 서강준을 닮은건 3초정도이고 켄타로는 켄타로만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매력을 많은 분들이 벌써 아셨는지 많은 한국팬들도 덕통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켄타로는 일본의 유명잡지인맨즈논노(Men’s NON-NO)’ 전속모델로도 유명합니다.(현재는 해당잡지의 모델로 활동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2017년에도 각종 방송과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니 귀추가 주목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 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저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저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사카구치 켄타로 그는 누구인가?


사카구치 켄타로(Sakaguchi Kentaro)는 일본의 모델 겸 배우입니다. 그가 19세가 되던 2010년 일본 유명 패션잡지 맨즈논노의 오디션에 당당히 합격하여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당시에 귀공자 같은 생김새와 훤칠한 키로 수많은 여성팬을 거느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의 키는 183cm로 동양인중에서는 상당히 큰편에 속합니다. 그때문인지 맨즈논노 잡지에서 활동할때도 옷빨이 장난이 아니었다고 하네요.


(▲ 출처 : 맨즈논노 잡지, 훤칠한 키에 죽이는 핏을 보여주는 사진)


 사진에서 볼수 있듯이 수려한 외모 때문에 당시 잡지에서도 구독자를 늘리는데 한몫했다고 합니다. 



얼마전인 2017년 7월까지 잡지 모델로 활동을 했던 터라. 아직도 그덕을 보고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 출처 : 맨즈논노 잡지, 긴다리 때문인지 더 스타일리시 해보입니다.)


모델 활동을 겸하면서 그는 2014년 영화 '샨티 데이즈 365일 행복한 호흡'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를 합니다.


또, 이듬해인 2015년 드라마 '코우노도리'에 출연하며 브라운관에도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 출처 : 구글, '너와 100번째 사랑' 에서의 모습)


2017 년에는 드라마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미안하다 사랑한다, 코우노도리 시즌2 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또한,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나라타주 등의 영화도 준비중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 출처 : 구글, 팬들이 아낀다는 팬아저 짤)


날렵한 콧대와 큰눈이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직 나이도 젊고 활동도 왕성하게 할 예정이니 2017년 그리고 2018년에도 기대가 되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유튜브, 입덕영상으로 떠도는 영상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