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송병구 지유 우결로 맺어진 인연 결혼까지 가나?

 스타리그가 흥했을 때의 택뱅리쌍을 모르는 스타팬은 거의 없을 것이다. 택뱅리쌍은 임요환 이후 이렇다할 황제급 플레이어가 나타나지 않았던 상황속에서 마치 삼국지를 보듯 스타판을 4분했던 인물들이다. (택뱅리쌍=김택용, 송병구, 이제동, 이영호) 어떻게 보면 웃픈(?) 현실이지만 지금은 택뱅리쌍 모두 아프리카TV 에서 개인방송을 인기리에 진행중이다. 송병구 BJ 지유와 우리결혼했어요 컨텐츠를 통해 관심을 받았다고 전해지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저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송병구 지우 우결에서 결혼까지?



 송병구 아프리카 방송은 2016 12 8일로 실제로 방송을 시작한지는 1 정도 밖에 되지 않은 신인 BJ 이다. BJ 데뷔 송병구는 아프리카 방송에 대해서 다소 부정적인 인터뷰를 적이 있는데 BJ 데뷔해서 다소 논란이 있었다.



 어찌됬건 과거 택뱅리쌍 출신이다보니 송병구의 방송은 시작부터 인기가 많았다. 방송은 자신의 과거 썰을 풀거나 과거 게임 리플레이를 보는 컨텐츠와 스타1 컨텐츠가 주를 이뤘다. 하지만 기량이 옛날만 못하다는 평가가 많았고 요즘까지도 명성만 못한 실력 보여주고 있다.


(출처 : 구글, 아프리카TV 송병구)


 그는 스타1 컨텐츠로만 시청자들을 사로잡기엔 부족했다고 생각했는지 새벽시간대에 여캠 탐방을 하는 컨텐츠 시작한다. 그로 인해서 송병구는 여캠 총사령관이라는 뜻깊은(?) 별명을 얻기도 했다. 여캠 총사령관으로서 여캠 탐방을 하고 여캠 BJ 들과 스타1 게임을 하는 등의 컨텐츠는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아무래도 시청자가 남자들이다 보니 그런 걸지도)


(출처 : 구글, 아프리카 BJ 지유)

(출처 : 구글, 송병구와 지유의 우결 컨텐츠)


 그러던 2016 12 즈음 송병구는 BJ 지유와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컨텐츠를 시작한다. 쯔음에 우결 컨텐츠가 아프리카TV에서 크게 인기를 끌고 있었다. 중에서도 송병구 지유 우결(송지유, 뱅지유 라고도 불림) 진짜 둘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평가를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출처 : 구글, 송병구 지유 합방 당시)

(출처 : 구글, 케미 터지는 사진들)


 이러던 송병구의 팬들이 지유 방송에 들어가서 방송을 방해하거나 지유를 폄하하는 이야기를 하게된다. 그리고 지유 열혈팬들에게 별풍을 환불해줘야 한다는 이야기 까지 나오게된다. 이러한 여러가지 상황 때문에 송병구 지유 우결은 2017 1 중순을 기점으로 흐지부지 끝나게 된다. (우결 결말치고 너무 열린결말...)


(출처 : 구글, 송병구가 쓴 심정글)


 송병구는 송병구 지유 우결에 관련해서 장문의 글을 올리게 된다. 글을 통해서 송병구는 지유가 아프리카 방송 외적으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는데도 불구하고 우결이 끝나게 되는 것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했다. 어찌됬건 우결이 끝난 이후에 송병구 지유 사람의 사이는 소원해 진것으로 보인다.


(출처 : 구글, 케미 좋았는데...결말이 참 아쉽다)


 개인적으로 당시에 사람 사이에 케미도 엄청 좋았고 서로 배려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는데 흐지부지 끝나게 되서 많이 아쉬웠다. 뭔가 인연이 계속 이어져서 우걸 컨텐츠를 넘어서 좋은 결과물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말이다.



 한편, 송병구는 과거 결혼관에 대해 외모보다는 성격을 많이 본다고 한적이 있다. (물론 지유는 외모가 많이 이쁘지만;;) 그리고 자신이 힘들때 붙잡아줄수 있는 여자를 만나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도 밝혔다. 그의 명의 팬으로서 송병구가 빨리 좋은 인연을 만나서 좋은 소식이 들려줬으면 좋겠다.


정보가 도움이 됬다면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