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김종국 정소영 소개팅 성공 실패?


 연예계 대표 몸짱 가수 예능인 김종국. 그는 과거 레전드 예능 이었던 X맨에 출연해서 윤은혜 김종국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다. 이후 김종국은 연애와는 담을 쌓은 처럼 지내며 운동만 하며 지냈다. 최근에는 송지효 김종국 결혼설이 돌기도 했는데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었다. 그런 김종국이 최근 소개팅을 했다고 전해지는데...


김종국 정소영 소개팅 성공?


(첫 만남은 어색 어색 했다)


 오래전부터 스캔들 없이 헬스장과 집만 오고가는 것으로 유명했던 김종국.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이 그런 김종국이 안쓰러웠는지 런닝맨 멤버스위크 특집에서 김종국 소개팅을 주선했다. 이름하야 호랑이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였다. 


(미모의 소개팅녀 정소영 씨)


 김종국 소개팅녀 정소영은 1989 생으로 소개팅 당시 29 이었다. 김종국 나이가 1976 4 25 생으로 여성분과 13살 차이. 나이 차가 조금 있는 편이었지만 소개팅 당시 서로 수줍어하는 모습에 방송이 아니라 진짜 소개팅 같은 느낌이 났다.



 김종국 소개팅녀 정소영 학력은 성균관대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한 인재로 알려졌다. 게다가 전세계 상위 2% 가입가능하다는 멘사 회원 출신 수재이기도 하다. 대학 졸업 붙기 힘들다고 유명한 회계사 시험을 합격하여 딜로이트 회계법인에서 회계사로 일하고 있다고 한다.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정소영 누가봐도 1 신부감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그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두 사람)


 김종국 정소영 소개팅 만남 직후 둘다 버건디색 옷을 입었다면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갔다. 필자는 소개팅 시작부터 둘이 잘되겠구나 싶었다. 말미에는 유람선에서 김종국이 정소영을 위해서 김범수 끝사랑을 불러주었다. 김종국의 진심과 노력이 정소영의 마음에 닿았는지 조금 알아갈 있으면 좋겠다 대답을 남겼다.


(소개팅녀 정소영의 최종선택은?)

(두 사람의 만남은 성공적 이었다)


 김종국 정소영 소개팅은 성공적으로 끝났다. 다만 정소영씨가 연예인은 아니기 때문에 사람이 소개팅 이후에도 만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바가 없다. 김종국 정소영 두사람 모두 혼기가 차기도 했고 케미도 좋아서 많은 팬들이 응원중이다. 부디 좋은 소식이 들려오기를 바란다.



 한편, 김종국은 최근 미운우리새끼에 합류해 싱글라이프를 공개하게 됐다. 어쩌면 김종국 여자친구 여부에 대한 단서를 방송을 통해 찾을 수도 있지 않을까?


내용이 좋았다면 공감 좋아요 부탁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