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언컨대 현재 가장 핫한 개그우먼이자 예능폼 1인자 개그우먼 박나래. 그녀는 최근 나혼자 산다를 통해서 혼자 라이프를 공개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웃긴 개그우먼으로 등극했다. 최근 열일에 열일을 더한 그녀. 나혼자산다를 통해 망원동 박나래 집 이사간 곳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
망원동 박나래 집 가격은?
나혼자 산다를 통해서 박나래는 긴 시간동안 혼자녀의 라이프를 공개한 바 있다. 박나래 이사가기 전 집은 솔찍히 말해서 좀 좁은 느낌이 있었다. 아무래도 연예인이다 보니 이런저런 짐은 많은데 상대적으로 집은 좁아서 그런 느낌이 들었다.
(▲최근 이사한 박나래의 모습)
오랫동안 좁은 집에서 살아온 박나래는 방송생활이 흥함에 따라서 꽤 많은 돈을 번 것으로 전해진다. 그래서 일까 박나래는 최근 망원동 박나래 집으로 알려진 새로운 공간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나래가 새로 구입(?)한 집은 망원동 소재의 복층 빌라라고 한다. 실제로 구입을 한 것은 아니고 전세로 구했다고 한다.
망원동 박나래 집이 특이한 점은 바로 테라스가 있다는 점이다. 서울에서 테라스 딸린 집 구하는게 쉬운일은 아닌데 역시 박나래 열일한 보람이 있다. 박나래가 좋아하는 나래바 운영을 위해서 꼼곰하게 신경써서 구한 것도 눈에 띈다. 넓찍한 망원동 박나래 집으로 이사해서 나래바 업그레이드도 크게 진행됬다.
(▲화려해진 박나래 나래바 모습)
망원동 박나래 집 가격은 실제로 비슷한 매물이 없어서 정확한 수치를 알 수는 없다. 하지만 같은 동네에 위치한 45평형 단층 빌라가 3억원 초반대에 전세로 거래중이라고 한다. 방송에서 공개된 망원동 박나래 집 가격의 경우 크기와 복층인 점을 고려할 때 4억에서 5억원 정도로 추정된다.
방송에서 공개된 박나래 새집 다락방 그리고 테라스 등이 깔끔한 점을 생각하면 망원동 전세집 중에서는 탑클라스에 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뭔가 박나래가 드림하우스로 꿈꾸던 곳에 이사를 하려고 작정하고 고른 느낌(?)이 든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했다)
한편, 데뷔 13년차를 넘긴 개그우먼 박나래는 최근 전천후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방송사를 넘나들며 에너제틱한 긍정파워를 전하는 개그우먼 박나래를 응원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