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라라랜드 남자 배우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고슬링. 라이언 고슬링 나이는 1980년 11월 12일 생으로 2018년 올해 한국 나이로 39살이 됬다. 곧 불혹을 앞둔 라이언 고슬링. 라이언 고슬링 결혼은 안했는데 애가 둘에 아내까지 있다고 전해지는데...
라이언 고슬링 결혼 언제쯤?
(▲올해 39살 멋쟁이 아재가 됐다)
라이언 고슬링은 옛날부터 연상킬러로 잘 알려져 있다. 라이언 고슬링 아내(?)로 알려진 에바 멘데스 또한 그보다 6살이나 많은 연상이다. 두 사람은 영화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에서의 인연으로 2011년 9월 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영화를 통해 처음 만났다)
(▲선남 선녀가 따로 없다)
두 사람은 여차저차 잘 만나오다가 2013년 쯔음 결혼과정에서 문제가 생겨서 결별을 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 하지만 그 이듬해 2014년 라이언 고슬링 아내 에바 멘데스의 임신소식이 전해지면서 결별설은 사그라 들었다.
그리고 두 사람은 2016년에는 둘째 딸 아만다를 낳았다. 이로서 라이언 고슬링은 두명의 딸을 둔 아빠가 된 것이다. 하지만 신기한 사실은 아직 라이언 고슬링 결혼은 하지 않은 상태라는 것이다. 우리나라에는 다소 생소한 경우지만 외국에는 이런 식의 동거 문화가 아주 흔하다고 한다.
(▲생각보다?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잘살고 있다)
2018년 올해 라이언 고슬링 딸은 각각 한국나이로 5살, 3살 이 되었다. 한창 부모님의 사랑을 받아야할 나이인 셈이다. 라이언 고슬링 아내 에바 멘데스는 쿠바 출신 부모님 밑에서 자랐다. 쿠바에서는 아이와 함께하는 것을 부모 된 도리라고 생각한다고 전해진다.
(▲라라랜드로 수상을 했던 시상식, 아내는 오지 않았다)
(▲오히려 앰마스톤과의 스캔들로 곤욕을 겪기도...)
몇 년 전 라라랜드 출연으로 남편(?)이자 동거인인 라이언 고슬링이 상을 받을 때 시상식에 에바 멘데스가 참여하지 않으면서 불화설이 나기도 했었다. 하지만 알고보니 에바 멘데스는 아이를 돌봐야 했기 때문에 참여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통 할리우드 스타는 유모를 많이 고용하는데 두 사람은 직접 돌본다고...)
(▲아이를 직접 돌보는 것으로 유명하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라이언 고슬링 결혼은 따로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언 고슬링 나이도 40줄인데다가 아내도 40대 중반을 바라보고 있는 상태에 어린 자녀까지 두 명이라 결혼식은 큰 의미가 있지 않은 상황이라고 본다. 게다가 최근 라이언 고슬링의 주가도 상승중이라 결혼을 굳이 선택할 것을 보이지도 않는다.
뭐 라이언 고슬링 아내 에바 멘데스도 굳이 결혼을 하지 않으려는 것 처럼 보이기도 하니 당분간 결혼소식을 듣기는 어려울 것 같다.(뇌피셜) 결혼 여부와 상관없이 두 사람과 두 자녀는 오늘도(?) 화목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하니 그들의 행복을 빌어보는 것이 좋겠다.
(▲러브러브 터지는 두사람)
한편, 결혼은 안했지만 애가 둘이나 있는 반(?)유부남 라이언 고슬링은 2018년 개봉 예정인 퍼스트 맨에서 닐 암스트롱 역을 맡을 예정이다. 영화 <퍼스트맨> 은 라라랜드 감독 데미언 샤젤의 작품으로 큰 기대를 얻고있다.
<본문추가>
외국 언론에 따르면 2016년 중순에 시크릿 웨딩을 했다고도 전해진다. 하지만 측근 30명만이 참여했다는 정보가 포함된 추측성 기사로 보인다. 본 포스팅은 2018년 2월경 작성이 됬는데 혹시라도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 내용을 추가하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