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조충현 갈비집 연매출 OOO억 직원 300명 실체는?


 KBS 1 100 MC 맹활약 중인 조충현 아나운서. 조충현 아나운서는 미모의 아나운서 김민정 아나운서와 결혼하면서 유명세를 타기도 했었습니다. 아나운서 커플이라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었죠. 똑부러지는 조충현 아나운서가 사실은 엄청난 갈비집의 아들이라고 전해지는데요...



조충현 갈비집 연매출 OOO?



 조충현 아나운서 갈비집 아들 소식은 라디오스타 방송을 통해서 전파를 탔습니다. 김구라가 조충현 갈비집에 대해서 언급을 하면서 어마어마한 갈비집 아들 이라는 수식어를 붙였기 때문인데요. ‘ 프리 선언을 아나운서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죠.


(▲조충현 아나운서 갈비집 가보정, 5층 전체가 갈비집!!)


 조충현 갈비집은 수원시 팔달구 가보정 이라는 갈비집입니다. 조충현 가보정 아들이라는 것은 수원에 알만한 사람은 아는 사실이었다고 하네요. 조충현 갈비집으로 알려진 가보정 연매출은 300 정도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로 가보정은 3개의 관으로 나누어져 있을정도로 규모가 어마무시하고 조충헌 갈비집 직원만 300명에 달할 정도로 왠만한 중소기업 뺨치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괜히 프리선언 앞둔 아나운서 라고 이야기가 나오는게 아니네요.



 가보정 후기를 보면 가보정 갈비 1인분 가격은 5만원 이고 주변에 나오는 반찬이 무지 맛있다고 합니다. 중에서도 호박전이 아주 맛있다고 전해집니다. 가보정 후기를 보면 비싼 빼면 단점이 없다라는 말이 대부분입니다. 가보정은 예약 없이는 먹기가 힘들정도로 장사가 무지무지 된다 합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한번 예약하고 가보고 싶네요.


(▲조충현 김민정 결혼 아나운서 커플으로 유명하죠)

(▲1대 100 MC로도 활약 중인 조충현 아나운서)


 한편, 연매출 300억의 어마무시한 갈비집 아들임에도 불구하고 조충현 아나운서는 방송에서 티한번 내지 않고 활동 중입니다. 김구라가 아니었다면 많은 분들이 모르고 지나갈뻔 했네요. 안정적인 진행과 깔끔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조충현 아나운서도 조충현 갈비집 가보정 만큼 승승장구 하기를 빌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