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아나운서 하면 떠오르는 남자 바로 장성규 아나운서. 그는 손석희가 지운 남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장성규는 과거 MBC 공채 아나운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이었던 신입사원에서 데뷔해서 TOP5 까지 들었다. 이후 JTBC에서 그 재목을 알아보고 특채로 그를 채용해서 JTBC에 입사하게된다.(JTBC 진짜 안목이 좋은듯) 최근 장성규 아나운서는 JTBC 간판예능 ‘아는형님’에 간간이 출연하면서 그 인지도가 크게 올랐다. 그런 장성규 결혼에 숨은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는 Copyright의 반대말으로, 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처를 밝혀주시는 센스!
#본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장성규 결혼 그리고 숨은 비밀?
장성규 아나운서는 1983년 생으로 2018년 만 34세이다. 나이도 어린편이고 예능에서 보여지는 이미지 때문인지 결혼을 안했을 것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그는 이미 품절남이라는 사실.
(출처 : 구글, JTBC 아나운서 장성규)
(출처 : 구글, 장성규 사실 유부남)
장성규 아나운서는 2014년 5월 11일에 동갑인 일반인 여자친구 이유미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장성규 아내인 이유미씨의 직업은 교사로 알려졌다. 또, 장성규 아내는 코엑스일러스트페어(2017년)에 전시를 하면서 일러스트 작가로도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중학교 시절 우연히 교회에서 만나 고등학교 시절 같은 독서실을 다니면서 친해졌다. 이후 대학생 때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고 10년 동안 교제해왔다. 장성규 결혼은 10년 연애(어쩌면 그이상)의 결실이라는 말이다. (장성규씨 보기보다 엄청난 순정파인듯!)
(출처 : JTBC, 장성규 득남 당시)
(출처 : 구글, 장성규 부인, 아들과 함께 오손도손!)
결혼 후 두 사람은 2014년 10월 15일 사랑의 결실 첫째 하준이를 득남한다. 당시 장성규 아나운서는 페이스북을 통해 장시간 진통 끝 세상으로 나온 아들 그리고 고생한 아내에 대한 글을 남기며 득남 소식을 전했다. 득남 후 장성규는 가슴이 벅차 병원에서 펑펑 울았다는 후문이 있다.
(출처 : 아는형님, 장성규 사실은 속도위반?)
(출처 : 짱티비씨, 하하하핳하핳핳)
필자는 여기서 한 가지 숨겨진 메세지를 발견했다. 결혼식이 2014년 5월 11일인데 첫째 득남이 2014년 10월 15일 이라는 점이다. 보통 임신 40주경(280일) 출산을 하는 것을 감안하면 장성규는 속도위반 결혼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 어느곳에서도 여기에 관해 언급하는 곳이 없었다. (뭐 이게 잘못된건 아니지만...)
이렇게 장성규 결혼여부와 숨겨진 비밀을 알아보았다. 한편, 장성규 아나운서는 포항지진 피해를 위해 자신이 3년간 모아논 적금을 꺠서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전해진다. 유머러스함 뒤에 속 깊은 마음까지 지닌 장성규 아나운서의 비상을 응원해본다.
내용이 유익했다면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