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킴 카다시안 가족 무엇이 그들을 유명하게 만들었나?

 어불성설이지만 유명한 걸로 유명한 카다시안. 과거 패리스 힐튼이 유명한 것으로 유명했다면 최근 년동안 자리를 꿰찬 사람은 바로 카다시안 이었다. 최근 이지부스트 광풍으로 인해 유명해진 가수 패션 디자이너 칸예 웨스트(카니예 웨스트) 부인으로 알려져있다. 그런 카다시안은 본인 뿐만아니라 카다시안 가족 모두가 유명하다. 대체 그들이 유명해진 것일까?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저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카다시안 가족 유명한 이유?


(출처 : 구글, 카다시안 가족 따라잡기)


  카다시안 가족이 유명한 이유는 리얼리티 티비쇼 ‘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카다시안 가족 따라잡기)’ 엄청난 히트 치면서 등장인물이었던 카다시안 가족들이 유명해진 것이 시초이다.



  카다시안 가족이 유명한 그들의 가족사가 정말 파란만장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카다시안은 로버트 카다시안과 어머니 크리스 제너(실명은 크리스 호튼) 사이 4남매 둘째로 태어났다. 부모님의 이름을 보면 예측 가능하듯이 두사람은 이혼했다. (미국에선 원래 부부라면 뒤에 붙는 성이 같아야한다) 


(출처 : 구글, 아버지 로버트 카다시안)

(출처 : 구글, 어머니 크리스 제너)


  카다시안 엄마인 크리스 제너는 이후에 운동선수 브루스 제너와 재혼을 하게되고 2명의 자매 낳게된다. 두명은 바로 유명한 켄달 제너 그녀의 동생 카일리 제너이다. 간단히 정리하면 카다시안의 진짜 형제(또는 자매) 그녀를 포함해서 4명이고 이부자매로 2명이 있는 이다. (복잡하기도 해라...)


(출처 : 구글, 킴 카다시안)

(출처 : 구글, 이부동생 켄달 제너)


  카다시안 가족 중에서도 특히 카다시안 본인과 켄달 제너는 세계적으로 손꼽아주는 셀럽이다.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이 파파라치에게 찍혀서 전세계로 퍼져나간다


(출처 : 구글, 얽히고 설킨 킴 카다시안 가계도)

(출처 : 구글, 좌 카사디안 우 제너)


 그리고 두사람을 제외한 모든 가족 구성원들이 각기 다른 이유로 엄청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일단 카다시안의 언니인 코트니 카사디안은 과거 저스틴 비버와 열애설 나기도 했고, 동생인 클로이 카사디안은 여러명의 농구선수를 만난 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막내동생 카사디안 조용한가 싶더니 블랙 차이나라는 분을 만나면서 유명해졌다. 그냥 가족 전부가 이런저런 문제로 엄청나게 유명하다. 아무래도 뭔가 그런 오묘한 힘이 있는 집안 인듯하다.



  카다시안의 가족이 유명한 이유와 그녀의 가족사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패리스 힐튼의 뒤를 잇는다는 타이틀은 아무나 얻는 것이 아니구나 생각이 든다. 한편, 카다시안은 지난 2017 11 대리모를 통해 셋째를 출산한 것으로 전해졌다. 모쪼록 그녀의 가족사가 앞으로는 쉬운(?) 길을 걷 빌어본다.


정보가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