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정우성 10년 연인 그녀는 누구일까?

 자칭(?) 대한민국 넘버원 미남 정우성. 정우성은 본인 입으로 본인이 잘생겼다고 해도 아무도 뭐라고 사람이 없는 안되는 사람 한명이다. 연예인 중의 연예인으로 연예인도 그의 얼굴을 보고 스턴을 먹는 경우도 많다. 데뷔 이래 아성을 넘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한국 최고 미남이다. 그런 그가 오랜기간 만난 연인이 있다고 하는데...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처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정우성 10 연인 누구야?




 정우성 여자친구 하면 2011 공개연애를 했던 배우 이지아씨가 생각난다. 당시 이지아씨가 논란에 휩쌓이면서 사람 모두에게 상처만 주고 헤어진건 아직까지도 가슴아픈 일이다. 그런데 정우성 10 연인이 있었다는 것은 필자도 처음 듣는 일이다.



 이지아는 정우성을 만날 자신의 과거에 대해서 말했다고 한다. 이지아가 과거를 말했을 정우성은 본인도 10 만난 여자친구가 있다고 했는데 그게 사람들로 하여금 정우성 10 여자친구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출처 : 구글, 대한민국 대표 미남 정우성)


 정우성은 과거 인터뷰를 통해 데뷔 부터 사귄 여자친구 있다고 밝힌바 있다. 인터뷰 이후 정우성 10 연인은 연상이고 일반인이라고 알려졌다. 정우성 데뷔작이 1994 영화구미호인데 그때 정우성 나이는 20세였다. 정우성 10 연인은 정우성 첫사랑 이라고 말할 있다.


(출처 : 구글, 20살 정우성의 미친 외모)

(출처 : 구글, 이모습에 10년 매일 설랬을 듯)


 과거 미니홈피가 유행하던 2004년에 정우성은 본인의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서 ‘9년째 사귀어 여자친구를 기다리게해서 남자친구로서 너무 미안하다라고 글을 올렸던 적이있다. 계산을 해보면 정우성이 그녀를 만나기 시작한건 1994 즈음으로 추정된다.


(출처 : 구글, 정우성 놈놈놈 인터뷰 당시)


 정우성은 2008 영화좋은 나쁜 이상한 (놈놈놈)’ 개봉당시 인터뷰를 통해 ‘10 만난 여자친구와 오래전 헤어졌다 라고 여자친구와의 결별을 깜짝발표했다. 오래전 이라는 말을 통해 유추해보자면 2005 정우성 10 연인과 이별 것으로 추측된다.


(출처 : 구글, 정우성 일반인 여자친구로 알려진 사진)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면 정우성 과거 여자친구라는 이름으로 사진이 떠돌고 있다. 팩트를 체크해본 결과 팬들과 과거 찍은 사진으로 알려졌다. 혹시 다른 곳에서 사진을 봤다면 정우성 여자친구가 아니니까 속지 마시길 바란다.



 한편, 정우성은 최근 잡지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결혼을 빨리 하고싶다고 밝혔다. , 나이가 먹을수록 결혼을 하는게 쉽지 않아진다고도 말했다. 영화 강철비를 통해 보여준 따뜻한 아버지의 모습처럼 그가 빨리 좋은 사람을 만나 좋은 아버지가 되기를 바래본다.


내용이 도움이 됬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