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7에서 과즙미 뿜뿜 넘치는 역할로 사랑을 받았던 배우 신소율. 신소율 나이는 1985년 8월 5일 생으로 2018년 현재 34살인데 20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엄청난 동안으로도 유명하다. 그런 신소율이 머리냄새라니 대체 무슨일인 걸까?
신소율 머리냄새 무슨일?
신소율은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잘 알려져있다. 보통 단발머리는 머리냄새 걱정이 많지 않은경우가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소율 머리냄새 논란이 있는 것은 다름아닌 야구장 짤방 때문이다.
(▲신소율 야구장에서 엘지트윈스 응원중)
(▲카메라 감독님 아주 칭찬해)
야구를 관람하면서 머리냄새를 맡는 듯한 모습이 카메라에 담기면서 ‘신소율 머리냄새 맡는 짤’ 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신소율은 엘티 트윈스 광팬으로 알려져 있는데 당시 엘지 트윈스 유니폼을 입고 응원을 하다가 찍힌 사진들이다.
신소율 머리냄새 짤들이 유명해지자 신소율은 직접 해명에 나섰다. 그녀는 ‘공적인 장소에서 노골적으로 머리냄새 맡고 그런사람 아니에요!’ 라며 페이스북을 통해서 해명했다. 팬들은 신소율을 놀리는 것에 재미가 들렸던 상황이라 해명글을 보고 귀엽다는 반응을 보였다.
(▲페이스 북을 통해 바로 해명하긴 했다)
(▲뭐 어째든 이쁘다)
실제로 신소율은 머리냄새를 맡은 것은 아니고 머리를 쓸어 넘기고 응원을 계속 했을 뿐이다. 다만 뭔가 머리냄새를 맡고있는 것과 비슷한 모양새라 신소율 머리냄새 짤들이 생겨나게 된 것이다. 신소율이 페북을 통해서 억울함을 호소할 만하다. (저 장면을 찍은 카메라 감독도 대단하다...)
한편, 머리냄새 짤로 유명해진 신소율은 최근 KBS2 드라마 흑기사에서 패션 편집샵 대표 영미 역할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표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신소율 패션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다면 찾아보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