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다이아 주은 우에하라 닮은꼴 멤버 - 일본 스타일 앞머리를 갖게된 이유는?

 과거 아이오아이 출신 정채연이 속한 그룹인 다이아. 다이아는 2015 가을왠지’ 라는 곡으로 데뷔 했다. 아이오아이 출신 걸그룹 중에서는 마디로  되는 그룹이다.


 하지만 비해 인지도가 높은 편은 아니다. 아마 많은분들이 프로듀스 101 출신인 정채연 기희연 제외한 다른 멤버에 대해 모르실지도 모르겠다. 필자는 최근 다이아 공연을 보다 일본풍의 외모 가진 소녀를 마주쳤다. 바로 다이아주은 이었다.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저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다이아 주은 우에하라를 닮았다?


 다이아 주은은 1995 6 7 생으로 2017 현재 한국나이로 23살이다. 빼어난 미모에 청아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그녀는 다이아에서 메인보컬 맡고 있다. 실제로 보컬파트의 대부분을 혼자서 부르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분량이 많다. 덕분에 카메라에 많이 잡혀서 개인적으론 좋긴하다.(물론 목소리도 좋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주은이 일본배우 '우에하라를 닮았다' 글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대체 얼마나 닮았는지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보자.


(출처 : 구글, 다이아 주은)

(출처 : 구글, 우에하라)

(출처 : 구글, 다이아 주은)

(출처 : 구글, 우에하라)


 필자가 보기에도 전체적으로 상큼한 느낌의 외모 서로 닮았다. 게다가 앞머리 스타일 거의 똑같아서 멀리서 보면 같은사람이라고 착각할 수도 있겠다. (곁가지로, 우에하라는 일반적인 배우는 아니라서 건전한 사진을 엄선하느라 시간이 걸렸다)


(출처 : 구글, 다이아 주은)


 실제로 닮은 외모 때문에 우에하라 주은 이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주은이 별명을 좋아하지는 않을 같긴하다. 


다이아 주은 일본 스타일 앞머리 이유는?


 그렇다면 다이아 주은이 우에하라식 일본 스타일 앞머리 가지게된 이유 궁금해진다. 


(출처 : 구글, 다이아 주은 앞머리)

(출처 : 구글, 다이아 주은 앞머리)


 과거 방송에서 이유를 직접 밝힌 바가 있다. 소속사인 MBK 엔터테인먼트의 사장님께서 직접 헤어스타일을 추천 줬다고 한다.



 일본풍 앞머리 스타일에 대해서 네티즌들은신의 한수다’, ‘앞머리가 정말 잘어울린다’, ‘유니크하고 이쁘다’, ‘일본 멤버 알았다라는 긍정적인 반응 보이고 있다.


(출처 : 구글, 흔들림 없는 앞머리)


 다이아 주은은 앞머리 고정을 위해서 스프레이를 사용하고 있다는 후문도 있다. 아무래도 앞머리 스타일이 매력포인트 때문에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함이 아닐까 싶다.


(출처 : 구글, 다이아 완전체 사진)


 한편, 다이아는 유닛 출연 예정인 예빈, 솜이를 제외한 7인조로 컴백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한다. TVN 간판 예능 SNL 에도 출연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겠다. 다이아가 꽃길만 걷기를 간절히 소망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