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에이오에이 초아 남친으로 유명한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는 누구?

 에이오에이(AOA) 2012 데뷔한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이다. 2014 짧은치마 대규모 팬덤이 형성된 이후 꾸준한 성공가도를 달리고있다. 멤버중 설현 초아 초기에 쌍끌이를 하였으나 최근에는 멤버 하나하나 주목을 받고있기도 하다. 그런 에이오에이에게 최근 시련이 있었다. 바로 쌍끌이 멤버였던 초아 지난 2017 6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게 것이다.


황금낙타가 전하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이야기

글과 이미지 ▶ Copyleft by GoldenCamel.

#Copyleft Copyright 반대말으로저작권의 공유를 말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이용하실 때엔 출저를 밝혀주시는 센스!

#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의 일부의 출처는 검색엔진임을 알려드립니다.


에이오에이 초아 남친 나진산업 이석진?


 초아의 탈퇴 소식을 듣고 네티즌은 당시 초아가 열애설 관련된 이유로 팀을 떠난 것이라는 말이 많았다.



  때문에 결혼설, 임신설, 낙태설  '근거없는 낭설'들이 떠돌았다. 하지만 초아는 SNS 통해서 이와 관련된 입장을 직접 밝혔다.


(출처 : 인스타그램, 초아 해명글)


 결혼설까지 제기됬던 에이오에이 초아의 남자친구는 바로 나진산업의 이석진 대표이다. 나진산업의 이석진 대표는 엄청난 재력가 알려져있다.


(출처 : 네이버, 나진산업 대표 이석진)


 컴퓨터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은 들어봤을 나진 e-empire 팀을 만든 바로 회사가 바로 나진산업이다. 용산역 뒤편의 나진전자상가 또한 나진산업 소유의 건물이다.



 나진전자상가는 용산역 뒤편의 갈색건물들 생각하시면 된다. 건물 전부가 나진산업 소유의 건물들이라고 한다. 그 넓이가 용산역크기와 비슷할 정도로 광활하다.


(출처 : 구글지도, 용산역 크기의 나진전자상가)


 나진산업은 사진에 보이는 건물들 뿐만아니라 엄청난 양의 땅을 소유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출처 : 구글, 용산 나진전자상가)

(출처 : 구글, 최근 고층건물이 들어서는 용산)


 요즘 용산의 땅값이 천정부지로 올라가고 있는 것을 생각한다면 이석진 대표의 재력은 두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일듯 하다.


그럼 초아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


 필자는 마리텔에 출연한 초아를 보고 팬이 되었다. 이유야 어찌됬건 에이오에이 탈퇴 소식 팬으로서 상당히 아쉬운 소식이다.


(출처 : 구글, 초아 AOA 활동당시)


 초아의 상큼한 목소리 부르는 노래도 자주 듣지 못할 같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다. (그나저나 AOA 보컬은 이제 누가...)


(출처 : 구글, 초아 팬싸인회 당시)


 다행인것은 얼마전 2017 9월에는 의류브랜드에서 주최한 팬싸인회에 등장 것으로 보아 연예계 활동에 대한 끈을 놓지는 않은 으로 보인다.



 에이오에이를 탈퇴한 이후 초아는 남은 20 자신을 위해서 여러가지 경험 하고싶다고 말했다. 아무래도 여행이나 독서등의 취미활동을 말하는게 아닐까 싶다.


(출처 : 초아 탈퇴 심경글)

(출처 : 구글, 초아 MBC 연예대상 당시)


 팬으로서 초아가 무엇을 하던 응원하고 싶다. 그래도 전처럼 TV에서 초아를 다시 만날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해본다.